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춘천 오르미 - 정원이 예쁜 주택 감성 카페, 디저트 맛집 내돈내산 방문후기

찾아가는 카페/강원

by 해피앤조조 2023. 6. 12. 22:4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피앤조조 입니다 :)

 

요즘같이 구름도 예쁘고 좋은 날

방문하기 딱 좋은 곳을 추천하려 해요~~

 

정원이 예쁜 주택 감성 카페, 

디저트 맛집 오르미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춘천카페 오르미(Ormi)는 

춘천 효자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한적한 골목 쪽에 있어서

조용하게 카페를 즐기기 좋은 곳이에요~~

 

 

마치 푸른 정원이 있는

주택으로 들어가는 느낌이었는데요,

전체적으로 새하얀 느낌인데

주황색으로 포인트가 있더라고요 :)

 

 

춘천카페 오르미는 주택을

리모델링한 카페인데요,

이렇게 테라스 같은 느낌의 공간이 있어서

정원을 감상하기에도 좋더라고요~~

 

 

주황색 오르미 입간판도 있었고,

한쪽 벽면은 전체가 주황색이라

포토존으로 사진 찍기 좋을 것 같았어요 :)

 

 

이렇게 카페 입구에서부터

정원을 감상하며 사진을 찍고 있었는데

한쪽 구석에서 냥이 발견!

못 본 척 한참을 등 돌리고 앉아있더라고요ㅎㅎ

*이 냥이가 왜 여기에 있었는지는

포스팅 뒷부분에 알려드릴게요~!

 

 

이렇게 푸릇푸릇한 유럽 감성의

정원과 테라스도 정말 예뻤는데요,

카페 내부에도 공간이 세 군데 더 있어서

테이블을 고르는 재미가 있었어요~~

 

 

이 공간은 바깥 테라스의 느낌과는 다르게

진한 녹색의 톤 다운된 느낌으로

차분하게 카페를 즐기기에 좋을 것 같았어요 :)

 

 

카페 안쪽 또 다른 방도 깔끔했고,

디저트 앞쪽에도 바깥 바람을 쐴 수 있는

테라스 느낌의 테이블 공간이 있었어요~~

 

어느 곳에 앉던지 각양각색의

매력이 느껴지는 공간이었네요 :)

 

 

춘천 오르미는 예쁜 정원뿐만 아니라

스콘, 크로와상, 버터바, 도넛 등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수제 디저트도 

먹음직스러우면서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카페 한쪽 벽면에는

사진에서 보는 것과 같이

다양한 소품이 놓인

커다란 책장이 있었는데요,

 

 

튜브 형태의 프랑스산 밤 잼인

크렘드마롱 스프레드(6,500원)와

아기자기한 소품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

반응형

 

 

춘천 오르미의 음료 메뉴

케이크 디저트 메뉴인데요,

 

메뉴판에는 없지만 수박주스

판매하고 있어서

수박주스(6.000원)와 함께

유자레몬티(5,000원)를 주문했어요~!

+ 바나나푸딩(4,800원)

 

 

오르미의 수제 디저트를 놓칠 수 없기에...!!

이미 바나나푸딩을 주문하긴 했지만,

라즈베스 잼 스콘(4,000원)도 추가했답니다 :)

(맛있는 건 0칼로리니까...)

 

 

요즘 핫한 디저트인 버터바(꾸덕바) 외에도

브리오슈반죽으로 만든 도넛 등

정말 다 맛있어 보이더라고요...ㅠㅠ

 

 

주문한 메뉴가 모두 나왔는데요,

조금 흐린 날이었는데도

햇살을 받으며 사진을 찍으니

사진이 더 잘 나오는 것 같더라고요 :)

 

 

유자레몬티는 상큼해서 좋았고,

수박주스도 인위적이지 않고

시원하고 달달한 맛이었어요~!

 

라즈베리 잼 스콘도 겉은 살짝 바삭하면서

버터 풍미가 가득 느껴져서

상큼하면서도 정말 맛있더라고요 :)

 

 

저는 바나나푸딩 러버인데

은근 바나나푸딩 파는 곳 찾기 힘들거든요ㅠㅠ

오르미에서 바나나푸딩을 먹을 수 있어서

찐으로 행복했답니다 :)

 

 

바나나푸딩의 꾸덕함이 느껴지시나요~~

바나나와 크림, 크런치 쿠키까지

바나나푸딩의 완벽한 조합이었어요 :)

 

 

그리고 앞에서 말씀드린

풀숲에 숨은 냥이가 있었던 이유!

바로 오르미에 길냥이 민박(?)

있기 때문이었어요~~


아름다운 정원과의 자연스러운 조화,

그리고 어느 것 하나도 놓칠 수 없이

맛있어 보이는 수제 디저트들까지

오르미는 정말 만족스러웠던 곳이라

다음에도 또 방문하고 싶네요 :)

 

 

오르미

주소

강원 춘천시 전원길 27-1 1층 오르미
(감미옥 뒷골목)

전화번호

0507-1388-5258

영업시간

월, 목, 금, 토, 일 12:00 - 19:00
18:30 라스트오더
화, 수 정기휴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