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페시월 -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홍천 북카페 내돈내산 방문후기

찾아가는 카페/강원

by 해피앤조조 2023. 6. 6. 23:3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피앤조조 입니다 :)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홍천 북카페 카페시월

내돈내산 방문후기를 소개하려 합니다~!

 

 

홍천카페 카페시월은 간판에서도

북카페(book cafe)라고 소개되어 있는데요,

 

홍천터미널과 가까운 연봉리에 위치해서

주변 환경도 조용한 편이었어요~!

 

 

큰 길가에 있는 카페는 아니지만

위치는 연봉리 CU 연봉화랑점 바로 옆이라

찾아가기는 쉬울 것 같아요~~

 

 

카페시월의 한쪽 면은 커다란 유리로 되어 있어서

오늘같이 날씨가 좋을 때는

바깥이 깨끗하게 잘 보이더라고요 :)

 

 

카페 바로 맞은편에는 화랑아파트가 있긴 하지만

유리창 쪽에 나름 조그마한 화단도 있어서

창가에 앉으니 분위기가 괜찮았어요~~

 

 

카페시월은 북카페답게 입구에서부터

커다란 책장이 있었는데요,

책장 바로 옆에 어린이 의자도 있어서

아이들도 많이 찾는 것 같더라고요~~

 

반응형

 

북카페답게 책장을 가득 채운 책들!

카페시월의 책들은 대부분

동화책과 같은 어린이용 서적이 많아서

어른보다는 어린이들 위주인 것 같았어요 :)

 

 

카운터 쪽 안내판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보니

카페시월에서는 북카페답게

책수업도 진행 중인 것 같더라고요~!

4~5세, 6~7세, 8~9세 반을 나누어서

평일 중에 책수업을 운영한다고 해요 :)

 

 

카페시월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화이트 앤 우드톤으로 꾸며져서

편안한 느낌이 들었어요~!

 

 

카페 한쪽에는 이렇게 분리된 공간이 있어서

아이와 함께 가족 단위로 오거나

소규모 모임에도 좋을 것 같았어요~!

(여기에서 책수업을 하는 것 같기도 하고요ㅎㅎ)

 

 

카페시월의 음료 메뉴는 크게

커피, 에이드, 라떼, 차, 주스로 나뉘는데요,

그중에서도

원두를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어요

 

 

카페시월 커피 원두 종류

1. #55 SCALE (55 스케일)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브라질의 조합으로

균형 있는 밸런스가 매력적인 커피

2. #45 SCALE (45 스케일)

진하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에그트론 45로 로스팅한 커피

 

 

다음으로, 에이드, 라떼, 차, 주스 메뉴입니다 :)

딸기크림라떼나 망고라떼도 맛있어 보였는데요,

고민을 조금 하다가 상큼한 게 당겨서

감귤착즙주스(4,500원)를 주문했어요~!

 

 

카페시월의 디저트는 크로플

대표적인 것 같았는데요,

플레인, 시나몬, 초코, 딸기가 있었어요~!

 

저는 당시 점심을 먹고 배가 불러서

간단하게 우유크림 랑드샤(4,000원)

추가로 주문했답니다 :)

 

 

이날은 갑자기 혼자 카페를 가게 된 거라

1인 1음료 1디저트로

간단하게(?) 주문을 하고

라탄의자가 있는 창가에 앉았어요~~

 

 

카페시월 바로 바깥에는 작은 화단이 있고

유리창도 깨끗하게 관리가 되어 있어서

이렇게 햇살 좋은 날 방문하니

혼자서도 카페를 즐기기에 괜찮더라고요 :)

 

 

감귤착즙주스는 매장에서 직접 착즙 한 건 아니고

병음료 형태라서 얼음컵만 추가되었는데요,

주스 맛은 무난한 귤주스 맛이었어요 :)

 

 

함께 주문한 우유크림 랑드샤

5개 낱개 포장으로 되어있었어요~!

사실 입에서 사르르 녹는 느낌을 생각했는데

그것보다는 분유맛이 많이 나는 과자더라고요~~

 

 

제가 방문한 날은 사람이 많이 없어서

여유 있게 카페를 둘러보고

다양하게 사진과 영상도 찍을 수 있었어요~~

 

 

제가 나갈 때쯤엔 아이와 함께

몇몇 손님들이 들어왔는데요,

 

카페시월은 작은 카페지만 나름 북카페 느낌이라

조용하게 카페를 즐기시거나

아이와 함께 하기 좋은 카페일 것 같네요 :)

 

 

 

카페시월

주소

강원 홍천군 홍천읍 무궁화로3길 21-15 라센트힐 104호

전화번호

0507-1399-9467

영업시간

월-토 11:00 - 19:00
일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