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페 문릿(Moonlit) - 분위기 좋은 카페, 양평 카페 추천, 내돈내산 솔직후기

찾아가는 카페/강원

by 해피앤조조 2023. 6. 9. 01:4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그 해피앤조조 입니다 :)

 

양평에 나들이를 갔다가 재방문하게 된 카페, 문릿!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규모도 커진 것 같고

여전히 인기가 많은 카페더라고요~!

 

2021.12.08 - [찾아가는 카페/서울 & 경기] - [경기/양평] 카페 문릿(Moonlit) - 양평에 위치한 뷰맛집, 자연카페

 

[경기/양평] 카페 문릿(Moonlit) - 양평에 위치한 뷰맛집, 자연카페

안녕하세요~! 해피앤조조입니다 :) 오늘은 양평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를 소개하려고 해요! 카페 문릿(Moonlit)은 규모도 큰 편이고 뷰 맛집, 공기 좋은 곳으로도 알려져있는데요! 양평은 힐링하기

happyandjojo.tistory.com

 

이전에도 한번 방문하고 글을 올렸었던 카페, 문릿!

규모도 크고 인기도 많은 곳이라서

양평을 지나다가 다시한번 방문하게 되었어요~

 

 

푸릇 푸릇한 나뭇잎들이 아직은 없었을 때 방문했어요!

카페로 올라가는 길이 왠지 고즈넉하면서도

운치 있어서 사진을 찍게 되더라고요~

 

 

주문을 하려면 2층 건물 내부로 들어가야 하는데

날이 좋아서인지 손님들이 밖에서 자리를 잡더라고요!

바깥의 경치도 잘 보이고 그늘진

내부의 자리에 저희는 자리를 잡았어요~

반응형

 

멋드러진 샹들리에도 있었는데

개조된 한옥 느낌의 카페와 잘 어울리더라고요~

카페 내부에도 공간은 넓어서

자리는 많았답니다 :)

 

 

가성비 있는 카페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맛과 분위기, 경치에서 인기를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것 같았어요~!

 

특히 커피가 맛있다고 하는 것 같았는데

비싼만큼 맛있는 값을 하는게 아닌가 싶더라고요 :)

 

 

디저트들도 남아있는 종류는 케이크만 있었어요~

커피와 잘 어울리는 디저트들이라서 그런지

인기가 많은 것 같았답니다 :)

 

 

정말 다양한 음료로 주문을 했었어요!

각자의 취향에 따라서 주문을 했었는데

다들 만족하는 분위기였죠~

 

디저트류도 많이 남아있지는 않았는데

먹고 싶었던 케이크가 있어서

바로 주문했었답니다 :)

 

 

리얼딸기라떼도 주문을 했었는데

섞는게 조금 어색하긴 했어도

맛은 확실히 있어서 만족을 했었답니다 :)

 

 

바깥의 날씨도 너무 좋았어요!

음료를 마시고나서 바깥 구경을 나왔는데

이전에 방문했을 때보다 확실히

잘 관리되고 있는 느낌이었어요~

 

 

곳곳의 공간에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서

사진찍기도 좋고 앉아서 쉬어가기도 좋았어요~

날이 너무 덥거나 해가 뜨겁지 않다면

밖에서 카페를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았답니다 :)

 

 

양평에 있는 분위기 좋고 커피도 맛있는 카페, 문릿!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고 인기도 있는 곳이었어요~

양평으로 놀러갈 일이 있다면

한번쯤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주소

경기 양평군 용문면 덕촌길 101 문릿

 

전화번호

0507-1310-1880

 

영업시간

평일 10:00 ~ 21:00

주말 08: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