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천 힙한 카페 디퍼센트 - 해외 식료품 잡화점, 홍천 카페 내돈내산 후기

찾아가는 카페/강원

by 해피앤조조 2023. 6. 1. 22:1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피앤조조입니다 :)

 

해외 식료품 잡화점, 그로서리 편집샵 느낌의

힙한 감성 카페인 디퍼센트

n차 방문후기를 이제야 올려봅니다~!

 

 

홍천 카페 디퍼센트는 상호명처럼

d %(percent)를 닮은 간판이 눈에 띄더라고요~~

디퍼센트가 몇 년 전에 처음 생겼을 때부터

종종 가곤 하는 카페인데요,

이번에 해외 식료품 편집샵 느낌으로

한쪽에 식료품 코너가 생겼더라고요 :)

 

 

홍천에서는 해외 식료품을 살 수 있는 곳이

사실상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한데요,

디퍼센트에서 이렇게 양질의 식료품을

한쪽 코너에서 판매하고 있었어요~!

 

 

토스키아마레나 체리청, 호주 그린스 팬케이크,

그렘드마롱밤잼과 같은 인기 제품부터

토마토소스, 캐러멜,메이플 시럽 등

알만한 사람들은 아는 제품들이 있더라고요~~

저는 한참 구경하다가 tika 야채칩

RUMMO 글루텐프리 파스타면을 구매했어요~!

 

 

화이트톤의 깔끔한 인테리어와

핫한 카페에 빠질 수 없는 마샬 스피커,

그리고 식료품이 놓인 선반을 보니

왠지 인스타 감성이 느껴지더라고요~~

 

 

디퍼센트 카페 공간도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

열심히 구경을 하다가 자리를 잡고

음료와 디저트를 주문하러 갔습니다~!

 

반응형

 

디퍼센트의 시그니처라떼

버터크림라떼인데요,

아이스만 주문 가능하고

가격은 5,500원이에요~!

 

 

시그니처 메뉴는 못 참으니까...^^

버터크림라떼를 먼저 주문하고,

평소 좋아하는 메뉴인 페퍼민트(4,000원)

함께 주문했어요 :)

그리고 앙버터 와플 디저트까지 주문 완료!

 

 

디퍼센트는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으로

철제 재질의 테이블이나 의자가 많았는데요,

이렇게 창가 쪽에 소파도 있어서

아늑한 느낌도 났던 것 같아요~~

 

 

음료와 디저트를 기다리며 카페를 둘러보니

디퍼센트 입구 쪽에 놓인

주황색 포인트 색상 선반도 카페의 분위기를

한층 돋보이게 만드는 것 같더라고요~~

 

 

생수가 필요하신 분은 이렇게

셀프로 드시면 됩니다~~

여기도 주황색 포인트 색상이 돋보이네요 :)

 

 

드디어 기다리던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어요 :)

유리컵과 우드 트레이까지 깔끔한 세팅~!

 

 

영상으로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운

디퍼센트의 시그니처 메뉴와 디저트네요~!

 

앙버터 와플 속에 버터 도톰한 거 보이시나요~~

포스팅을 하고 있는 지금도

다시 먹고 싶어지는 메뉴예요 :)

 

 

디퍼센트의 앙버터 와플은

겉이 바삭해서 와그작 하고 먹게 되는

식감이 살아있는 디저트예요~!

바삭한 와플 안에 버터와 단팥이 들어있어서

일반 크림 와플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어요 :)

 

 

디퍼센트의 시그니처 메뉴인

버터크림라떼도 크림이 고소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도톰한 크림층이 사진으로도 느껴지네요~~

 

 

맛있는 음료와 디저트도 먹고

해외 그로서리도 구매할 수 있는 식료품 잡화점이자

홍천의 힙한 감성 카페 디퍼센트!

 

 

5월 말부터 6월 말까지는 가게 이전으로

7월부터는 다른 장소에서 만날 수 있는데요,

또 어떤 모습으로 변했을지 기대가 되네요 :)

다음에 또 맛있는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디퍼센트

주소

강원 홍천군 홍천읍 연봉로9길 17 1층

전화번호

0507-1343-1420

영업시간

월-금 11:00 - 22:00
일 12:00 - 22:00
토요일 휴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