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설빙 홍천점 - 리얼통통메론설빙, 설빙 메론시즌 내돈내산 후기

찾아가는 카페/강원

by 해피앤조조 2023. 6. 20. 22:2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피앤조조 입니다 :)

 

오늘은 꿉꿉하고 더운 여름에 딱인

설빙 여름 시즌 메론시즌을 맞이해서

설빙 홍천점 리얼통통메론설빙

내돈내산 솔직 후기를 소개해볼게요~~

 

 

홍천에는 설빙이 두 군데 있는데요,

제가 방문한 설빙 강원 홍천점 외에도

홍천 비발디파크 안에 있는

설빙 비발디파크점이 있어요~!

 

 

설빙 홍천점 매장은 홍천터미널 부근

다이소 맞은편 쪽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매장은 깔끔하고 넓은 편이었어요~~

(매장 앞 쪽에 박스가 좀 많긴 했지만요...)

 

 

설빙 홍천점의 주문은 이렇게

키오스크를 이용하는 것 같더라고요~~

저도 키오스크를 이용해서 이번 시즌 메뉴인

리얼통통메론설빙(15,500원)주문했어요 :)

 

출처: 설빙 홈페이지

 

이번 20203년 여름 시즌 메론설빙은 

제가 주문한 리얼통통메론설빙 외에도

샤인머스캣메론설빙, 요거통통메론설빙, 딸기치즈메론설빙

이렇게 총 네 종류가 있었어요~!

 

 

여름에는 멜론설빙이 주 메뉴라면,

겨울에는 딸기설빙이 설빙의 시그니처 메뉴인데요,

겨울 시즌에만 딸기를 판매를 해서 아쉬웠는데

이번 여름에는 그 아쉬움을 달래줄

딸기바나나킥설빙이 출시되었다고 하네요~! 

(실제 딸기가 들어가는 건 아닌 것 같아요^^;)

 

 

설빙 홍천점 매장 곳곳에

딸기바나나킥설빙 포스터가 있었고,

여름 시즌을 맞이해서 한창 판매 중인

메론 시그널 포스터도 있었어요~!

반응형

 

심지어 매장에서 딸기바나나킥(1,700원)

디저트로 판매하고 있을 정도라니...!!

설빙의 딸기바나나킥설빙(빙수)을 향한

진심을 느낄 수 있었네요~~

그 외에도 설빙의 대표메뉴인 인절미가 들어간

인절미 스낵(1,500원)과 인절미맛웨하스(2,200원)도 있었고,

나나콘, 달고나, 뽀로로와 친구들 등

간단한 과자 종류도 있었어요 :)

 

 

설빙 홍천점 매장 한쪽 벽면에는

레몬차, 유자차, 생강차 외에도

커피, 미숫가루, 유기농 허브차 등

다양한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설빙 홍천점에는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매장이 넓고 쾌적한 편이라서

친구, 연인, 가족과 방문하기 좋은 것 같아요 :)

 

 

설빙 홍천점은 사진에서 보이는 공간 외에도

2배 정도 크기의 공간이 더 있었는데요,

매장에서 빙수를 먹는 사람들이 꽤 있어서

최대한 사람들을 피해서 사진을 찍었어요^^;

 

 

매장을 둘러보면서 이것저것 구경하다 보니

어느새 주문한 리얼통통메론설빙이 나왔어요~!

 

 

리얼통통메론설빙은 멜론 모양의 그릇에

단팥, 크런치 시리얼, 찹쌀떡이 들어있고

그 위를 멜론으로 덮어놓은 빙수예요~!

어쩜 저렇게 멜론을 동그랗게 잘 다듬었는지

비주얼을 보니 꽤나 신기하더라고요~~

 

 

리얼통통메론설빙은 얼핏 봤을 때는

빙수가 멜론 껍질에 담겨있는 것처럼 보였는데요,

자세히 보니 메론 껍질에 담기는 건 아니고

메론 모양의 플라스틱 그릇에 담겨있었어요~!

 

 

리얼통통메론설빙의 뚜껑(?)인 멜론을 접시에 꺼내서

칼로 먹기 좋게 잘라서 먹었는데요,

메론을 따로 먹어도 좋지만 빙수를 어느 정도 먹다가

빙수에 메론을 넣어서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

 

 

리얼통통메론설빙에서 멜론 뚜껑을 덜어내니

인절미빙수에서 인절미를 뺀 느낌이었는데요,

달달한 우유빙수라서 시원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연유가 뿌려진 우유빙수를 먹다 보면

안쪽에는 단팥, 찹쌀떡, 크런치 시리얼이 있어서

좀 더 다양한 식감으로 먹을 수 있었답니다 :)

 

 

설빙 강원 홍천점

주소

강원 홍천군 홍천읍 번영로 2

전화번호

033-432-7730

영업시간

월, 수, 목, 금, 토, 일 11:00 - 22:00
(21:00 ~ 22:00은 포장 및 배달만 가능)
화 정기휴무 (매주 화요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