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횡성카페 오드레요 - 웰리힐리카페 횡성루프탑카페 내돈내산 후기

찾아가는 카페/강원

by 해피앤조조 2024. 1. 28. 22:2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피앤조조 입니다 :-)

 

강원 겨울여행지 추천 웰리힐리파크 포스팅에 이어

바로 근처 횡성뷰맛집 카페오드레요

내돈내산 솔직 후기 소개할게요~~

 

 

카페오드레요는 동계청소년올림픽 방문차

횡성 웰리힐리파크에 갔다가 내려오는 길에

하얗고 깨끗한 외관이 눈에 띄어서

즉흥적으로 방문하게 된 카페예요~!

*2024 강원 동계 청소년 올림픽

횡성 웰리힐리파크 현장 후기는 아래 클릭!

2024.01.26 - [일상 생활 정보/생활정보] - 겨울여행지 추천 - 동계청소년올림픽 횡성 웰리힐리 현장 후기

 

겨울여행지 추천 - 동계청소년올림픽 횡성 웰리힐리 현장 후기

안녕하세요, 해피앤조조 입니다 :-) 지난주 금요일부터 강원 강릉, 평창, 정선, 횡성에서 2024 강원 동계 청소년 올림픽이 진행 중인데요, 여러 경기장 중에서도 횡성 웰리힐리파크 스키 리조트 현

happyandjojo.tistory.com

 

 

제가 방문한 날은 눈이 오는 날씨였는데

하얀 눈과도 정말 잘 어울리는 느낌이었어요~!

 

 

횡성카페 오드레요는 둔내한우백화점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는 쉽더라고요 :-)

 

 

횡성뷰맛집 카페오드레요는 외관만큼이나

내부도 화이트톤으로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반응형

 

횡성 카페오드레요 메뉴 입니다!

커피 메뉴 외에도 초코 라떼, 말차 라떼, 차 등

다양한 종류가 있더라고요 :-)

 

 

흑당라떼와 유자차, 캐모마일과 함께

디저트로 조각케이크도 하나 주문하고

카페 내부를 찬찬히 둘러봤답니다~~ 

 

 

횡성루프탑카페로도 알려진 카페오드레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루프탑이 공사 중이라

당일 사용이 불가하다는 안내가 있었어요...ㅠㅠ

 

 

사진에서 보이는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카페오드레요 루프탑으로 이어지는 것 같더라고요~~

 

 

눈 내리는 탁 트인 풍경을 볼 수 없어 아쉬웠지만

그래도 산 쪽으로 통창이 있는 카페라

자연을 즐기면서 커피를 마시기에는

괜찮은 횡성뷰맛집인 것 같았어요 :-)

 

 

카페오드레요는 내부 인테리어도 잘 되어 있어서

바깥의 눈 내리는 풍경과도 어울리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머그컵을 선호하는 편인데

음료를 기본으로 일회용 컵에 담아주셨더라고요...

그래도 음료는 그럭저럭 잘 마신 편이었어요~!

 

 

음료와 함께 디저트로 주문한 조각케이크는

카페오드레요 매장에서 직접 만든 것 같지는 않았고

쿠키 종류가 다양했는데 그걸 주문할걸 싶더라고요^^;

카페 내부와 외관이 모두 깔끔하고 뷰도 좋은

횡성카페 오드레요에서 맛본 디저트와 음료는 

개인적으로 조금 아쉬운 느낌이었지만

가볍게 분위기를 즐기기엔 괜찮을 것 같네요~!

 

 

주소

강원 횡성군 둔내면 고원로 216

전화번호

0507-1452-7477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