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신상카페 소미담 내돈내산 후기 - 원주답례품, 원주떡 선물 추천

찾아가는 카페/강원

by 해피앤조조 2024. 2. 2. 18:0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피앤조조 입니다 :-)

 

곧 다가오는 설날, 원주떡 선물로 준비하기 좋은

원주떡카페 소미담이 얼마 전에 오픈했는데요,

파격적인 오픈이벤트 후기까지 소개할게요~~

 

 

프리미엄 감성 떡 카페 소미담

전국 여러 지점이 있는 떡카페인데요,

얼마 전에 원주 무실동에도 오픈했어요 :-)

 

 

원주신상카페 소미담 원주무실점

무실동 롯데시네마와 같은 건물 1층에 있어서

주차는 시네시티타워 지하(유료)에 했답니다~!

 

 

원주소미담 매장은 2층 복층 형태였는데요,

1층 매장에는 테이블이 별로 없었는데

계단을 올라가니 2층에 테이블이 좀 더 있었어요~~

 

 

소미담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쪽 입구에는

이렇게 좌식 공간도 있더라고요 :-)

 

 

원주소미담에는 아일렛 답례 상자,

시스루 보자기, 미니보자기 등

원주떡 선물, 원주답례품 하기에도 좋은 제품부터

간단하게 먹기 좋은 떡도 많이 있었어요~~

 

 

1월 20일부터 22일까지는

원주소미담 오픈 이벤트

아메리카노 또는 복숭아 아이스티를

1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반응형

 

원주소미담메뉴도 사진으로 찍어보았는데요,

오픈이벤트가 아니어도 아메리카노가 1,500원,

복숭아 아이스티 3,000원으로

요즘 같은 물가에 정말 착한 가격이더라고요~~

 

 

소미담에서는 답례 스티커 제작,

대량 구매시 할인 등 다양한 옵션이 있어서

원주답례품, 원주떡으로 선물하기 좋을 것 같아요 :-)

 

 

1층 매장에서 음료와 디저트를 주문하고,

바로 2층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어요~!

 

 

원주떡카페 소미담에서 주문한 메뉴는

오픈이벤트 중인 복숭아아이스티와 우리쌀식혜,

음료와 함께 곁들일 오메기떡, 콩쑥개떡이었어요~!

 

 

기본 접시에 포크와 가위를 주셔서

오메기떡과 콩쑥개떡을 먹기 좋게 잘라보았는데요,

앙금이 꽉 차 있는 게 정말 먹음직스럽더라고요 :-)

 

 

원주신상카페 소미담 원주무실점!

떡도 맛있고 음료도 가성비가 좋아서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무실동카페네요 :-)

 

 

주소

강원 원주시 능라동길 51 시네시티타워 106호

전화번호

0507-1469-5402

영업시간

월-금 08:00 - 20:00
토, 일 10:00 - 20:0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