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페 와랑 - 홍천 신상 카페, 색감있는 음료, 내돈내산 방문후기

찾아가는 카페/강원

by 해피앤조조 2023. 9. 10. 15: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그 해피앤조조 입니다 :)

 

이번에 홍천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카페를 찾아갔어요!

디저트 종류가 다양한 이곳, 카페 와랑!

궁금증을 가지고 찾아가게 되었답니다~

 

 

카페 와랑은 홍천 연봉리에 있는 곳이에요!

이번에 새로 생긴 것을 확인하고 바로 방문해보았죠!

다양한 디저트와 색달라 보이는 음료가 있는 곳!

 

 

따로 주차장은 없어서 저희는 갓길에 주차를 하고

카페를 방문했어요!

아담한 사이즈의 카페가 눈에 들어오네요~

반응형

 

밖에서 볼때보다 훨씬 아늑해 보이는 실내!

적당한 공간에 테이블도 여유롭게 있어서

불편해 보이지는 않았어요!

 

 

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한 느낌이 드는 카페!

사장님의 취향이신지 옛날 노래가 흘러나오네요 :)

그래도 카페 분위기는 좋았답니다!

 

 

카페가 전체적으로 빛이 잘 들어오고

잘 꾸며놓은 공간이라 그런지

사진도 잘 나오는 것 같았어요~

 

 

저희가 사진 찍을 때는 빵이 만들어지는 중이었어요!

아쉽게도 가득 차 있는 모습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작은 카페임에도 다양하게 있어서

볼게 많았죠~!

 

 

대부분 수제 디저트로 보였는데

맛이 궁금하더라고요~

먼저 자리를 잡고서 주문을 했답니다!

 

 

국군장병에게는 할인 혜택!

홍천에서 자주 볼 수 있는 혜택이죠~

이 사실을 알고 많은 군인분들이 한번씩 방문하면 좋겠네요!

 

 

처음보는 메뉴들이 많았는데

음료 2잔과 작은 디저트 2개로 주문을 했답니다!

 

색감도 이쁘고 디저트랑도 잘 어울릴 것만 같았어요!

처음 맛보는 음료와 저희가 좋아하는 빵과 디저트라서

기대하게 되더라고요 :)

 

 

분명하게 호불호가 있겠다 싶었던 음료수!

맛있게 먹었지만 취향에 맞지는 않았답니다..

다른 사람에게는 잘 맞을 수 있겠죠!

 

 

빵과 디저트는 나쁘지 않았어요!

그래도 홍천에 새로 생긴 카페인데

방문해보고 맛보게 되어서 좋은 것 같더라고요~

 

 

카페 와랑에서는 포장판매 및 선물용으로도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먼저 방문해 보시고 구매해 보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 아닐까 싶네요 :)

 

 

홍천의 새로운 카페, 카페 와랑!

홍천 연봉에 있고 갓길 주차가 가능해서

차를 가지고 와도 되는 곳이랍니다 :)

 

 

주소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무궁화로3길 21-15 104호

 

전화번호

0507-1319-7135

 

영업시간

평일 07:00 ~ 20:00

주말 08:00 ~ 19:00

매주 토요일 정기휴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