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커피마나코하 - 횡성 계곡 맛집 카페 추천, 내돈내산 방문후기

찾아가는 카페/강원

by 해피앤조조 2023. 8. 27. 15: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그 해피앤조조 입니다 :)

 

이번에 홍천에 계곡 근처 이쁜 카페를 가게 되었는데요!

여름에 방문하기 너무 좋은 곳이더라고요~!

이쁜 계곡이 있는 카페, 커피마나코하!

 

 

횡성군 공근면에 있는 이곳, 커피마나코하!

이번에 처음 방문하게 되었는데

너무 기분좋은 시간을 보내고 왔답니다~

 

 

카페에 들어가는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싱그러움!

계곡물 소리가 들리는데

정말 청량하게 들리더라고요~

반응형

 

 

카페 앞에는 주차장이 있었는데

벌써부터 차가 가득 차 있었답니다~

더운 날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라네요!

 

 

카페 내부는 작았어요!

여기서 주문을 하고

계곡으로 내려가서 카페를 즐기는 것 같더라고요~

 

 

주문은 여기 키오스크를 통해서 하면 되더라고요!

1인 1음료를 주문하게 되어 있는데

키오스크가 있어서 금방 주문을 받더라고요~

 

 

커피부터 차 종류까지 다양하게 주문을 할 수 있었는데

저희는 각자가 마시고 싶은 걸로 주문을 했어요~

음료는 생각보다도 빨리 준비되는 것 같더라고요!

 

 

디저트들도 의외로 다양하게 있었는데요!

생각보다 가성비가 좋지 않은 것 같아서

이번에는 음료만 마시기로 했답니다~

 

 

주문하고 잠시 기다리니까 금방 준비된 음료!

카페 내부는 사람들이 참 없었는데

다들 계곡 쪽 자리를 잡고 있는 것 같더라고요~

 

 

계곡으로 내려가는 길, 여러 장소에 놓인

테이블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여름이 아닌 봄, 가을에도 경치 구경하러

오기 좋은 카페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계곡쪽으로 내려가는 길에는 안내문구가 있었는데

가족 단위로 놀러오는 분들이 있기 때문인지

아이를 위해 조심하라는 것 같았어요~

 

 

커피마나코하 바로 아래에 있는 계곡!

생각보다 더 사람이 많아서 더 자세히는 찍지 못했는데

정말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이쁜 계곡이 있었답니다~

 

 

물줄기가 흘러가는 것만 봐도 시원해지는데

여름에 놀러오기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런 풍경과 계곡이라면

비싼 음료도 잠시 쉬어가는 비용으로 괜찮다 싶었어요 :)

 

 

물에도 발을 담궈보고

오랜만에 계곡을 맘껏 즐기고 온 것 같네요 :)

 

횡성 근처 계곡이 멋진 카페,  커피마나코하!

혹시나 이런 카페를 찾는다면

이곳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주소

강원 횡성군 공근면 창봉옛길 87 커피마나코하

 

전화번호

0507-1317-5388

 

영업시간

매일 10:00 ~ 18:00

라스트오더 17:3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