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3 홍천 찰옥수수축제 후기 - 찰옥수수 발원지 홍천 축제정보, 홍천 가볼만한곳

일상 생활 정보/생활정보

by 해피앤조조 2023. 7. 30. 23:1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피앤조조 입니다 :)

 

오늘은 홍천에서 진행된 특별한 축제

홍천찰옥수수축제 정보 및 후기와 함께

바로 이번주에 진행되는 

홍천강별빛음악맥주축제까지 소개하려 합니다~!

 

 

2023년 제27회 홍천찰옥수수축제는

지난주 금요일부터 오늘까지

3일간 홍천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되었어요!

 

 

홍천을 대표하는 축제답게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먹거리 부스,

신나는 공연까지 꽉 찬 일정이었어요 :)

 

 

홍천군은 찰옥수수를 재배하기에

좋은 조건을 가진 지역인데요,

전국에서 유일하게 옥수수 연구소도 있는

찰옥수수 종자릐 발원지랍니다 :)

 

 

제27회 홍천찰옥수수축제 일정인데요,

홍천강 별빛 전국가요제를 비롯해서

풍물놀이, 재즈밴드, 발레 공연 등

공연도 정말 다채롭게 진행되었어요~~

 

 

홍천찰옥수수축제 운영본부가

축제 부스의 맨 앞에 있어서

찰옥수수축제가 끝나고 곧 진행되는

홍천강별빛음악맥주축제 부채도 얻어왔어요~~

 

 

부채에는 홍천 찰옥수수 맛있게 찌는 비법과

홍천 찰옥수수 문의처에 대한

정보가 담겨있더라고요~!

 

 

홍천찰옥수수축제 부스는 크게

체험, 먹거리, 옥수수 판매처로 구성되었어요

반응형

 

제27회 홍천찰옥수수축제 행사장 안내도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

 

 

제가 홍천찰옥수수축제를 방문했을 때는

릴리킴의 색소폰과 보컬 공연이

진행 중이었어요~~

 

 

홍천찰옥수수축제 부스에는 한국수력원자력

홍천양수건설소에서 진행하는

자전거 발전기 팥빙수 만들기 체험,

홍천우리꽃연구회 야생화 전시 등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가 있었어요~~

 

 

옥수수 강냉이 판매 코너에 적힌

잡솨 라는 문구가 재미있더라고요 >.<

 

 

홍천찰옥수수축제 홍천 농협 부스에서는

옥수수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옥수수 가격은 20개 12,000원

30개 18,000원

50개 30,000원으로

택배는 불가하고 현장 구매만 가능했어요~!

 

 

홍천찰옥수수축제의 옥수수 시식코너와

옥수수 모양의 머리핀을 보니

축제 분위기가 더 느껴졌던 것 같아요 :)

 

 

홍천찰옥수수축제 옥수수 낚시 체험

인기가 정말 많아서

33도가 넘는 더운 날씨에도

줄이 꽤 길었답니다~!

 

 

홍천 날씨가 너무 더워서인지

소방차가 행사지원을 나오기도 했더라고요~~

 

 

홍천 대표 축제답게

정말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었던

제27회 홍천찰옥수수축제 였는데요,

조만간 8월 1일부터 진행되는

홍천강별빛음악맥주축제 소식으로 올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