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궁화수목원 - 홍천 가볼만한 곳, 야경 이쁜 곳, 포토스팟

일상 생활 정보/생활정보

by 해피앤조조 2023. 5. 11. 23:5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피앤조조 입니다 :)

 

오늘 소개할 곳은

강원도 홍천에 있는

무궁화수목원이라는 곳이에요~!

 

이번에 조명을 이용한

야간 관람이 가능하다고 해서

찾아가게 되었답니다~

 

 

홍천 북방면에 위치하고 있는 무궁화수목원은 

국내 최초로 무궁화를 테마로 조성한 수목원이라고 해요!

3가지 코스가 있을 정도로

규모가 꽤 큰 곳이죠~

반응형

 

5월 3일부터 매일 일몰부터 저녁 9시 30분까지

야간경관조명을 점등한다는 소식에

어떤 모습일지 궁금해서 한달음에 찾아왔어요~

 

 

무궁화의 집, 수목원 주 산책로에

야간 관람이 가능하도록 조명이 설치되었다고 하는데요!

주차하고 내려서 보니

조명이 바로 눈에 띄더라고요 ~

 

 

시간에 따라 색상이 변하는 모습도 이쁘고

마치 반딧불처럼 점점이 빛나는 조명도 좋았어요~

길을 따라 걷다보니 금방 끝이 나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잘 조성했다 싶더라고요 :)

 

 

영상에 다 담기지 못해서 너무 아쉬웠는데

꽃이 많이 핀다면 더 이쁠 것 같더라고요~

특히 반딧불의 느낌을 주는 점점이 불빛이

참 인상적이었어요~

 

 

그리고 수목원 입구에서부터 보였던

무궁화의 집이라는 이 곳!

깔끔하고 이뻐보였고 사진도 잘 나올 것 같은 마음에

곧장 직행했답니다 :)

 

 

무궁화의 집으로 가는 길에는

마치 바닷속을 지나는 듯한 느낌을 주는

조명이 설치되어 있었어요~

 

 

바닥에는 아기자기한 그림들이

형광으로 빛나고 있고

 그 위를 바닷물 같은 조명이 비춰서

이쁜 밤풍경을 볼 수 있더라고요!

 

 

밝게 빛나는 길을 따라 걷다보면

멀리 보이는 무궁화의 집에 도착하게 된답니다~!

의외로 조명이 비추는 길이 길어서

조명 감상도 하고 밤 풍경 감상도 하게 되더라고요~!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작은 공간이

무궁화의 집에 있었는데

구경하다가 잠시 앉아서

포토타임을 가지기도 괜찮아보였답니다~

 

 

무궁화의 집 주변으로는

청보리 밭이 조성되어 있다고 하는데

밤에는 잘 보이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네요~

 

그래도 야간 개장이 볼거리도 있고

밤풍경을 보면서 걸을 수 있도록

잘 조성한 것 같아서 방문하길 잘했다 싶더라고요~

 

홍천의 볼거리, 무궁화수목원!

야간 개장이 시작한 지금.

한번쯤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주소

강원 홍천군 북방면 능평리 239-8

 

전화번호

033-430-2777

 

영업시간

매일 09:00 ~ 17:00(동절기 / 11 - 2월)

매일 09:00 ~ 18:00(하절기 / 3 - 10월)

* 야간개장 ~ 21:30까지!

 

* 대가없이 직접 방문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