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랑스 파리 여행 후기 (1) - 에펠탑 사진 팁, 파리 맛집, 여행 투어 정보

일상 생활 정보/생활정보

by 해피앤조조 2024. 1. 5. 14:5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 방방곡곡의 맛집을 다니는

해피앤조조 입니다 :-)

 

오늘은 특별하게 프랑스 파리 여행 후기

에펠탑 사진 팁, 파리 맛집과 여행 정보까지

알차게 소개를 해보려 합니다~!

 

 

프랑스 파리는 워낙 매력이 있는 도시라

어디서부터 어떻게 소개할지 막막할 정도인데요,

오늘은 파리에서 가장 많이 찾는 에펠탑과

파리 곳곳의 맛집 위주로 소개해보려해요 :-)

*제가 블로그에서 소개하는 사진은

모두 직접 찍은 사진으로 무단도용은 금지합니다.

 

 

파리 여행을 하면서 가장 기대했던 건

바로 파리 에펠탑이었는데요,

파리 여행 내내 매일 에펠탑을 봤을 정도로

매일 다른 매력이 있었답니다~! 

 

 

밤에도 예쁜 프랑스 파리의 에펠탑!

보통은 이렇게 주황색 조명이지만

정시가 되면 하얀색 조명이 반짝여서

다이아몬드 에펠탑이라고도 불린다고 해요 :)

 

 

파리는 관광도시라 낮이나 밤이나

볼거리가 정말 다양하고 많은데요,

낭만 가득한 파리 야경을 가이드와 함께

안전하게 차량으로 투어가능한 상품도 인기라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아래를 클릭해 주세요~!


마이리얼트립 파리 야경투어
https://api3.myrealtrip.com/partner/v1/marketing/advertising-link/eDHtc9

 

[단독/숙소왕복] 파리 야경 프라이빗 차량 투어

사랑의 도시 파리 가이드의 설명과 주옥같은 샹송을 들으며 낭만의 도시 파리의 밤에 빠져보세요.

www.myrealtrip.com

 

 

 

프랑스 파리는 워낙 역사가 깊은 도시라

노트르담 대성당 외에도 다양한 성당이 있는데요,

저는 생트 샤펠 성당(Sainte-Chpelle)을 방문했어요!

 

 

생트 샤펠 성당은 세계에서 손꼽히게 아름다운

스테인드글라스 작품을 볼 수 있는 곳이라 그런지

정말 많은 사람들이 있더라고요~!

반응형

 

가족여행으로 함께 간 동생이 찍어준 사진 덕분에

인생 사진도 많이 건질 수 있었네요~!

 

 

동생이 하도 열심히 사진을 찍다 보니

다른 외국인 관광객의 사진 요청도 많았는데요,

혹시 혼자 하는 여행이거나

함께하는 일행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스냅투어를 신청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마이리얼트립 파리 스냅투어
https://api3.myrealtrip.com/partner/v1/marketing/advertising-link/N4I19j

 

[30분] 자연스러운 사진 파리스냅 촬영 (아벡모아스냅)

[아벡모아스냅] 관광객 보다는 자연스러운 로컬 느낌! 잊지 못할 파리에서의 하루를 담아드려요 :)

www.myrealtrip.com

 

 

다음으로는 프랑스 파리의 맛집인데요,

파리하면 마카롱이 유명해서

마카롱 디저트 맛집도 방문했어요~!

 

 

길을 가다 우연히 발견한 카페에서

에끌레어와 바게트도 먹어보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어니언 수프를 좋아하는데

파리에서는 쉽게 접할 수 있는 메뉴로

뜨끈하게 즐길 수 있는 수프랍니다~!

 

 

메인으로는 오리 스테이크도 먹고

파리에서 유명하다는 달팽이 요리도 먹었는데

아쉽게도 사진은 남기지 못했네요...ㅠㅠ

 

 

파리에는 다양한 나라와 문화의 음식이 많아서

중국식 버거인 번도 간단히 즐겨보았네요 :-)

 

 

지나가는 길가에도 워낙 맛있어 보이는

다양한 음식들이 있었는데요,

특히 치즈 종류가 굉장히 많은 게 인상적이었어요~!


다음 포스팅에는 예술로도 유명한 파리의

루브르 박물관, 퐁피두 센터 여행 정보를 소개할게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