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노벨 비발디파크 - 겨울시즌 스키/보드 이용요금, 볼거리, 비바플렉스몰, 내돈내산 실제 방문후기

일상 생활 정보/생활정보

by 해피앤조조 2023. 1. 22. 02:4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피앤조조 입니다 :)

이번에 소노벨 비발디파크 구경하러 잠시 다녀왔는데요!

오늘은 비발디파크 지하, 비바플렉스몰

탐방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소노벨 비발디파크, 대명 리조트는

어느 계절이든지, 정말 많은 사람들이 몰려 오는 것 같았어요!

평일, 주말, 명절 등 어느 때에라도

이곳을 찾는 손님들이 정말 많은 것 같더라고요~!

 

 

특히 겨울시즌인 지금, 많은 사람들이 겨울스포츠를 즐기고

리조트를 즐기러 방문하고 있었는데요!

오늘 저희는 이곳 지하에 있는 플렉스 몰에 놀러 왔어요~

 

출처 : 비발디파크 공식 홈페이지 이용요금

 

잠깐 겨울 스키/보드 시즌 이용요금을 설명하자면 위와 같은데요!

온라인 정상가 요금과는 조금 상이하고

매주 월요일에서 화요일로 넘어가는 새벽스키는 정기 휴장중이라고 해요!

또 밤샘 / 새벽권종은 금요일, 토요일, 공휴일 전일에 주말금액으로 적용된다고 하니

미리 알아두고 가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

 

 

1층에도 마켓로커스라는 공간에서

롯데리아, BBQ, 투썸플레이스 등

다양한 먹거리로 손님들의 휴게공간을

제공하고 있더라고요~!

반응형

하지만 제대로 부대시설을 즐기려면

지하에 있는 플렉스 몰로 가야한답니다~!

 

 

C동에서 이렇게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면!

다양한 음식점들과 카페, PC방 등 

오락시설과 먹거리가 쭉 있답니다~!

 

 

강원도에서 보지 못했었던 시나본(CINNABON)!

그외의 다양한 맛집들과 PC방, 사우나, 노래방 등이 있었어요!

대명리조트에서 부대시설을 즐기는 손님들이

충분히 쉴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된 것 같더라고요~

 

 

굿앤굿스도 플렉스몰 한켠에 있었는데요!

다양한 물품들이 판매되고 있었어요~

먹거리부터 간단한 생필품, 옷 등도 판매중이어서

놀러오는 여행객들에게 필요한 모든 것이 다 있는 듯 하네요 :)

 

 

그밖에도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었는데요!

특히 이곳은 가족들이 오는 곳이기 때문에

아이들이 즐길거리가 정말 많았어요~

 

 

범퍼카, 회전목마, 그리고 배틀킹이라는 기구가 있었는데요!

아이들이 재밌게 즐길 수 있을 것만 같은 기구들로

안전검사까지 매번 실시한다고 하네요!

 

 

이용요금

범퍼카/회전목마 ---- 각 6,000원(1회권)

배틀킹 / 고스트모터 ---- 각 5,000원(1회권)

프렌즈 레이싱 VR ---- 5,000워(1회권)

X-라이더 ---- 5,000원(1회권)

기종별 탑승제한도 있어서

가격과 제한사항을 잘 파악하고서 이용해야

안전하게 잘 타고 놀 수 있겠죠!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얼반 코트(URBAN `s COURT)

가장 인기가 많은 곳으로 개인의 취향대로 음식을 고를 수 있는 곳이에요!

사진으로만 봐도 정말 많은 사람들이 모여있죠??

 

 

마지막으로 방문한 곳! 바로 오락실입니다~

다양한 오락기구들이 있었어요~!

1인용부터 다인용까지!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공간이었죠~

 

 

그중에서 추억에 빠지게 만들었던 게임이 있어서

잠깐 플레이를 해봤답니다 :)

 

 

아쉽게도 높은 단계까지는 못했지만

오랜만에 오락실에서 정말 재밌게 놀았던 것 같네요 :)

이외에도 즐길거리가 정말 다양하게 있는데

하나하나 다 들어가보지 못해서 너무 아쉽네요!

 

 

겨울시즌으로 사람이 엄청나게 붐비는 소노벨 비발디파크! 대명리조트!

이곳에 놀러오는 많은 분들이 부대시설에 대해 잘 알고

많이 즐기고 갔으면 좋겠네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