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찐이의 키친플로 - 홍천강 뷰 맛집, 매장 확장 이전 후 재방문 후기

찾아가는 맛집/강원

by 해피앤조조 2023. 7. 3. 22:1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피앤조조 입니다 :)

 

오늘은 최근에 매장 확장 이전

홍천강 뷰를 볼 수 있는 파스타 맛집

찐이의 키친플로

내돈내산 방문후기를 소개할게요~!

 

 

찐이의 키친플로는 아는 사람은 대부분 알만한

홍천 파스타 맛집인데요,

 

최근에 기존 위치에서 좀 더 위쪽(홍천터미널과 먼 쪽)인

진리로 확장 이전을 했다고 해서

리뉴얼된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재방문했어요~!

 

 

제가 방문한 날(7월 1일)이 개업 당일이었는지

개업기념으로 시루떡도 주시더라고요~!

 

 

찐이의 키친플로 매장은 예전보다 훨씬 커졌는데요,

예전에는 오픈 주방에 조금 좁은 편이어서

음식을 먹기에는 다소 더웠던 기억이 있는데

이전한 매장은 훨씬 쾌적하고 깨끗한 느낌이었어요~~

 

 

새로 이전한찐이의 키친플로 매장 가운데 쪽에 있는

커다란 샹들리에도 인상적이더라고요 :)

 

 

아름다운 홍천강을 바라볼 수 있는

홍천강 뷰 맛집으로 거듭난 찐이의 키친플로!

*사진으로 보이는 왼쪽 자리가

홍천강이 가장 잘 보이는 명당이라고 하더라고요 :)

 

 

홍천 강변 반대쪽은 통유리창으로 되어 있어서

비록 도로 뷰긴 했지만 햇살이 가득 쏟아지니

창가에 앉기에도 좋을 것 같았어요~!

 

 

찐이의 키친플로 매장의 전체적인 모습을

영상으로 담아보았는데요,

제가 방문한 날은 햇살도 좋고 맑아서

매장이 더 예쁘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

 

 

오픈 주방 옆쪽에 위치한 화장실 입구도

찐이의 키친플로의 대표 색상인 녹색이라서

눈에 더 잘 띄고 특색 있었던 것 같아요~!

세면대도 깔끔하고 전체적으로 쾌적한 느낌이었어요 :)

 

 

찐이의 키친플로 매장에는 테이블마다

이렇게 주문을 할 수 있는 태블릿이 있었는데요,

자리에서 편리하게 주문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카드 결제는 되지 않아서

식사 후에 카운터에서 따로 결제를 했어요

반응형

 

찐이의 키친플로는 크게 애피타이저, 파스타,

리조또, 커피, 음료 등으로 나뉘어 있었어요~!

애피타이저 메뉴는 튀김꽃치킨 샐러드,

브라운치즈 아이스크림과 바게트,

그릭요거트, 대파스트 등 평범하지 않고

먹음직스러우면서도 특색 있는 메뉴들이더라고요 :)

 

 

다음으로 찐이의 키친플로 파스타 메뉴인데요,

토마토, 찐이의 로제, 알리오 올리오, 바질 크림,

버섯 크림, 에그인헬, 불닭, 명란 등

파스타도 다양한 메뉴가 있었어요 :)

 

저는 그중에서도 가장 기본 메뉴인

토마토 파스타(11,000원)를 주문했어요~!

 

 

찐이의 키친플로 리조또 메뉴는 덮밥도 포함되었는데요,

버섯 크림 리조또, 바질 크림 리조또,

불닭 덮밥, 미나리 소고기 덮밥이 있었고

그중에서 미나리 소고기 덮밥(13,000원)을 주문했어요 :)

 

 

찐이의 키친플로 음료 메뉴도 다양하게 있었고,

크게 커피와 일반 음료, 차로 구분되더라고요~!

저는 식사 후에 카페를 갈 예정이어서

음료 메뉴는 패스했답니다 :)

 

 

먼저 주문한 토마토 파스타가 나왔는데요,

사진으로 다시 봐도 비주얼이 정말 좋네요 :)

토마토소스는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지

토마토도 들어있고 굉장히 맛있더라고요~!

 

 

찐이의 키친플로 토마토 파스타는

사진으로 보이는 것처럼 양도 굉장히 많은 편이어서

정말 배부르고 푸짐하게 먹었답니다 :)

 

 

다음으로는 미나리 소고기 덮밥인데요,

향긋한 미나리와 고소한 소고기의 조합으로

개인적으로는 찐이의 키친플로

시그니처 메뉴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예전 방문 때도 느꼈던 거지만

덮밥의 밥이 식감이 쫀득하고 꼬들한 편이어서

촉촉하고 진밥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불호인 메뉴가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답니다~!


제가 포스팅을 하는 7월 3일 기준으로는

카카오맵 주소가 업데이트되지 않아서

신장대리로 위치가 표시되는데요,

아래에 매장 주소를 확인하신 후에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

 

 

찐이의 키친플로

주소
강원 홍천군 홍천읍 홍천로 396 1층

전화번호
0507-1481-0992

영업시간
월-금 10:30 - 21:00
19:50 라스트오더
토 10:30 - 20:00
18:50 라스트오더
일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점심 라스트오더 13:5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