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재왕 무한리필 양꼬치 훠궈 - 양꼬치와 훠궈를 무한리필로! 춘천 양꼬치 맛집

찾아가는 맛집/강원

by 해피앤조조 2023. 7. 4. 14:3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피앤조조 입니다 :)

 

오늘은 양꼬치와 훠궈를 무한리필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춘천 양꼬치 맛집

재왕무한리필양꼬치훠궈

내돈내산 방문후기를 소개할게요~!

 

 

재왕 무한리필 양꼬치 훠궈는 매장 이름처럼

양꼬치와 훠궈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강원대 뒤쪽 애막골에 있는 재왕 무한리필 양꼬치 훠궈

매장은 1층에서 살짝 내려간 지하에 있었는데요,

이것저것 시키다 보니 테이블이 조금 좁긴 했는데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먹기에 큰 불편함은 없었어요~!

 

 

재왕 무한리필 양꼬치 훠궈 매장의

무한리필 이용시간은 2시간 30분이라고 해요 :)

 

 

무한리필로 주문하는 경우 매장 앞쪽의

무한리필바에서 양꼬치와 훠궈를 가져올 수 있는데요,

재왕 무한리필 양꼬치 훠궈의 구체적인 메뉴와 가격

아래 메뉴판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반응형

 

무한리필 메뉴는 총 세 가지로

무한꼬치(8종류) 19,800원

무한훠궈(38종류) 19,800원

무한꼬치+훠궈 23,800원으로

2만 원 전후의 가격대였어요~!

 

 

저는 양꼬치와 훠궈를 무한대로 먹을 수 있는

무한꼬치+훠궈(23,800원)를 주문했어요~!

무한리필은 인원수대로 주문해야 한다고 해요 :)

*7세 미만 5,900원, 초등학생 12,900원

 

 

훠궈에 넣을 청경채, 숙주나물, 배추 등의 야채와

버섯, 두부, 면 등은 위의 코너를 이용하면 되고,

 

양고기, 소고기, 돼지고기 등 고기 종류와

떡, 피쉬볼, 만두 등은 아래 사진과 같은

냉장고에서 원하는 대로 담을 수 있었어요~!

 

 

떡은 알록달록한 색상으로 치즈떡과 고구마떡이 있었고,

고기 중에서는 개인적으로 양고기와 소고기가 괜찮더라고요 :)

 

 

훠궈는 매운 마라 국물과 맵지 않은 국물이

반으로 나누어진 냄비에 담겨 나왔는데요,

취향에 따라 원하는 대로 훠궈를 만들 수 있겠더라고요~!

 

 

훠궈에 넣을 고기와 야채를 무한리필바에서

접시 한가득 담아왔답니다 :)

 

 

가져온 훠궈 재료를 모두 냄비로 투척!

양꼬치를 먹으면서 국물 종류도 같이 먹으니

조합이 잘 맞는 것 같더라고요~!

 

 

재왕 무한리필 양꼬치 훠궈 사장님이 알려주시는

꿀팁대로 훠궈소스를 만들었는데요,

깨양념장, 부추꽃, 발효두부, 굴소스 등

다양한 소스 재료들이 있었어요~!

 

 

다음으로는 양꼬치 무한리필 메뉴인데요,

양꼬치를 비롯해서 소고기꼬치, 닭날개꼬치, 오돌뼈꼬치,

매운 소고기 꼬치, 소시지 꼬치 등 8가지 종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

 

 

저는 양꼬치와 소고기 꼬치를 위주로 먹었는데요,

양꼬치가 익는 동안에 훠궈를 먹고

양꼬치가 익으면 바로 양꼬치를 먹으니

금방 배불러지더라고요...ㅎㅎ

 

 

지글지글 양꼬치가 익어가는 모습을

영상으로도 담아보았는데요,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

 

 

재왕 무한리필 양꼬치 훠궈에서는 무한리필 외에도

양꼬치 10개 14,000원을 비롯해서

양갈비살꼬치, 소고기꼬치, 새우꼬치, 닭똥집꼬치 등

비무한리필 메뉴도 꽤 있더라고요~!

 

 

요리 메뉴도 양갈비수육, 양다리, 마파두부, 꿔바로우,

마라탕, 물만두, 볶음밥 등 다양하게 있었는데요,

저는 그중에서도 꿔바로우(16,000원)

무한리필 메뉴 외의 요리로 추가 주문했어요 :)

 

 

재왕 무한리필 양꼬치 훠궈의 꿔바로우는

돼지고기에 튀김옷이 거의 없다시피 얇게 튀긴 요리로

얇으면서도 바삭한 식감이 인상적이었어요 :)


이상 춘천 양꼬치 훠궈 맛집 중에서도

무한리필이 가능한 재왕 무한리필 양꼬치 훠궈

내돈내산 방문후기였습니다~!

 

 

재왕 무한리필 양꼬치 훠궈

주소

강원 춘천시 후석로186번길 10-1 지하 1층

전화번호

033-262-3338

영업시간

매일 11:30 - 24:0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