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니뽕내뽕 춘천명동점 - 춘천 명동 퓨전 짬뽕 맛집 내돈내산 후기

찾아가는 맛집/강원

by 해피앤조조 2023. 6. 29. 22:2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피앤조조 입니다 :)

 

오늘은 춘천 명동에 위치한

퓨전 짬뽕 맛집 니뽕내뽕 춘천명동점

내돈내산 방문후기를 소개할게요~~

 

 

니뽕내뽕은 퓨전 짬뽕 맛집으로

현재는 전국에 50여개의 지점이 있는데요,

저는 그 중에서도 강원도에 하나뿐인

니뽕내뽕 춘천명동점을 다녀왔어요~!

 

 

니뽕내뽕 춘천명동점은 춘천 명동거리

브라운상가 2층 끝 쪽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브라운상가는 1층에는 슈마커 매장이 있어서

니뽕내뽕 매장을 찾기는 쉬운 편이었어요~~

 

 

저는 자차로 니뽕내뽕 춘천명동점을 방문해서

주차는 브라운상가 주차장에 했는데요,

주차장이 꽤 넉넉하고 자리는 충분했어요 :)

주차장 계단을 이용해서 니뽕내뽕 매장으로

바로 올라갈 수 있답니다~!

 

 

니뽕내뽕은 짬뽕 전문 퓨전 레스토랑이라서

매콤한 짬뽕 위주의 메뉴가 있다 보니

매장 한편에는 앞치마도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반응형

 

니뽕내뽕 춘천명동점의 메뉴인데요,

베스트 메뉴로는 가장 기본인 차뽕(9,000원)과

불맛과 크림의 조합인 크뽕(10,900원)이 있었고

최근에 신메뉴로 쫄뽕(9,500원)도 출시됐더라고요~!

니뽕내뽕에서는 불고기, 트리플 치즈, 분모자,

새우볼, 비엔나, 메추리알 토핑 추가(추가비용)도 

가능하니 취향에 맞게 먹을 수 있어요 :)

 

 

니뽕내뽕의 메인 메뉴는 짬뽕이지만

리조또, 볶음밥, 피자 메뉴도 있었어요~~

 

밥 종류로 인기가 많은 로제불고기리조또(11,900원),

새로 출시된 마라볶음밥(11,900원)을 비롯해서

매콤한 짬뽕과 어울리는 니피자(고구마 피자),

그리고 갈릭버터 크림치즈 소스의 내피자 등이 있었어요~!


*여러 명이 올 때는 피자를 꼭 주문하는 편인데,

이 날은 배가 불러서 피자는 패스하고

짬뽕 종류로만 두 가지를 주문했어요 :)

 

 

니뽕내뽕 춘천명동점은 이전에도 몇 번

방문한 적이 있었는데요,

이곳을 방문하면 꼭 주문하는 메뉴는

베스트 메뉴이기도 한 차뽕(9,000원)이에요!

 

 

매콤한 국물이 매력적인 차뽕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1단계는 스탠다드보다 조금 더 매운맛,

2단계는 1단계의 약 2배로 매운맛 고수 수준,

3단계는 1단계의 약 5배로(3배 아님 주의)

매운맛의 끝판왕이라고 해요!

(대체 3단계는 누가 먹을 수 있는 걸까요...ㅎㅎ)

 

 

다음으로 니뽕내뽕에서 주문한 메뉴는

뽕골레(10,400원)였는데요,

바지락, 마늘, 화이트와인이 어우러진

봉골레 파스타 느낌의 퓨전 짬뽕이었어요~!

 

 

뽕골레 짬뽕의 면을 들어 올리니

김이 모락모락 나더라고요~~

짭조름하면서도 은근 매콤한 국물과

바지락, 양배추와도 잘 어울렸어요 :)

 

 

요즘 같은 장마철, 비 오는 날 더욱 당기는

춘천 퓨전 짬뽕 맛집 니뽕내뽕 춘천명동점!

색다른 짬뽕이 당길 때 한 번쯤

니뽕내뽕에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드려요~~

 

 

니뽕내뽕 춘천명동점

주소

강원 춘천시 중앙로67번길 18 브라운가

전화번호

033-252-2848

영업시간

매일 11:30 - 20:40
(20:00 라스트오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