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가고향 - 홍천 고기 맛집, 오겹살, 내돈내산 방문후기

찾아가는 맛집/강원

by 해피앤조조 2023. 6. 22. 14:3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그 해피앤조조 입니다!

저희는 삼겹살도 좋지만

두툼한 오겹살도 좋아하는데요!

홍천에서 맛있는 오겹살을 맛볼 수 있는 곳이 있더라고요~

바로 제주가고향이라는 고기맛집이랍니다 :)

 

 

제주가고향이라는 홍천 고기맛집은

홍천초등학교 옆길 쪽에서 자리잡고 있었어요!

길가에 갓길주차가 가능하니 찾아가기도 쉬웠죠~

 

 

저녁시간대에 방문했었는데

손님들이 많아서 사진을 찍지는 못했네요!

반응형

고기와 잘 어울릴 것 같은 음식들이

금방 준비가 되었답니다~

저희는 방문전에 오겹살 2인분을 주문했었어요~!

 

 

콩나물무침은 개인이 먹고 싶은 만큼

덜어서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었는데

딱 적당히 덜어갈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더라고요 :)

 

 

그리고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이것!

옥수수치즈콘이에요~!

고기 먹기전 에피타이저로 딱 좋았답니다~

 

 

화력이 엄청 강력한 숯불이 들어왔어요~

열기가 후끈후끈 느껴질 정도였죠!

고기를 올리면 정말 금방 익어버릴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주문한 고기가 나왔어요!

한눈에 봐도 두툼하고

잘라먹으면 양도 2인분으로 딱 적당할 것 같았죠!

 

 

저희는 부드럽게 씹히는

두툼한 오겹살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곳 제주가고향에서 딱 그 맛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불이 강력해서 그런지

정말 고기는 금방 익었어요!

요리조리 타지 않도록 잘 확인해주다보니

맛있게 익은 고기를 볼 수 있었답니다 :)

 

 

한입에 먹기 좋도록 잘라 놓았는데도

보이는 저 두툼하고 맛있는 오겹살!

2명이서 정말 딱 배부르게 먹었던 것 같아요~

 

 

고기를 싫어하는 사람이 많지는 않겠지만

이곳 제주가고향에서 맛보는 오겹살의 맛은

한번쯤 추천해주고 싶은 맛이었어요~

 

 

한끼를 정말 만족스럽고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

홍천에서 맛보는 오겹살! 제주가고향!

혹시나 근처에서 오겹살을 먹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드릴게요~!

 

주소

강원 홍천군 홍천읍 석화로 21

 

전화번호

033-436-529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