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롭앤로비나(Lob&Robina) - 춘천 양식 맛집 추천, 내돈내산 방문후기

찾아가는 맛집/강원

by 해피앤조조 2023. 6. 27. 16: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그 해피앤조조입니다~

오랜만에 양식을 먹고 싶었는데

춘천에 방문하는 길에 찾게 된 맛집이 있었어요!

 

롭앤로비나(Lob&Robina)라는 파스타맛집!

분위기도 좋고 데이트코스로도 추천하기 딱 좋은 곳!

저희도 너무나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

 

 

해가 늦게 지는 시기인 요즘,

저녁을 먹기 위해 이곳, 롭앤로비나를 방문했어요!

오랜만에 맛보는 양식이 기대가 되더라고요~

 

 

식당의 분위기는 차분하면서도

와인바 같은 느낌을 받는 곳이었어요!

실제로도 맛있는 와인을 추천하기도 하더라고요~

반응형

 

테이블은 많지 않았지만

그래서인지 오히려 공간이 이쁘게 활용되어 보였어요!

데이트하기 딱 좋은 공간 같았죠 :)

 

 

입구에서부터 눈에 띄던 와인잔과

병으로 인테리어 해 놓은 것들이

인상적이게 눈에 띄었답니다~

 

 

저희는 파스타와 피자를 주문했는데요!

루꼴라, 프로슈토 피자와 머쉬룸 치즈 리가토니!

메뉴판을 보자마자 바로 결정했어요~

 

 

메뉴를 선정한 후에

먼저 선결제를 하고 음식을 받는다고 해요!

생각보다 음식은 금방 준비되어서 나왔어요~

 

 

머쉬룸 치즈 리가토니!

제철 버섯과 생크림, 리가토니 생면이 조합된 음식!

버섯의 향긋함이 곧바로 느껴졌답니다~

 

 

리가토니 생면이 따뜻할 때 먹어야 한다고

사장님이 친절히 설명도 해주셨어요~

버섯의 향긋함과 리가토니의 식감이

정말 입안에서 너무 기분좋았답니다!

 

 

루꼴라 프로슈토 피자!

루꼴라, 염지 생햄 프로슈토 피자라는 설명이 있었는데

사장님은 루꼴라를 피자에 쌈 싸먹듯이

먹는게 식감도 맛도 좋다고 알려주셨어요!

 

 

피자의 빵도 맛있는데

루꼴라와 치즈를 곁들여 먹으니까

그 맛이 더욱 잘 느껴지는 것 같았어요!

 

 

음식도 식당 분위기도 너무 좋았던 곳!

생각보다 오래되었다는 것도 놀랍고

이정도면 정말 추천해주고 싶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춘천의 롭앤로비나!

가격 대비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왔어요!

양식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곳이네요 :)

 

 

주소

강원 춘천시 동내면 외솔길 19번길 80-32 3층

 

전화번호

0507-1348-2428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3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