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뚜레한우 춘천점 - 춘천 한우, 홍천 한우, 고기 맛집, 내돈내산 방문후기

찾아가는 맛집/강원

by 해피앤조조 2023. 6. 13. 00:3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그 해피앤조조 입니다 :)

 

이번에 춘천에서 고깃집을 찾다가

정육식당으로 운영하고 있는 곳을 찾게 되었어요!

뚜레한우 춘천점이라는 곳이었는데

홍천 한우고기를 판매하는 식당이였답니다~

 

 

정육식당은 정육점에서 고기를 직접 선택한 후에

상차림 비용만으로 식당에서 구워 먹는 곳을 말하는데요!

이곳 뚜레는 정육식당 또는 요리로 판매하는 곳이었어요~

 

 

뚜레의 본점은 바로 홍천에 있다고 하는데요!

저희는 이번에 춘천점을 방문했어요~

입구 바로 옆으로 정육점이 있는게 보이시죠~?

반응형

 

먼저 정육점에서 고기를 골랐는데요!

다양한 부위로 찾기 편하게 구분되어 있었고

드라이에이징 건조숙성된 고기를 

판매하는 곳도 있었어요~

 

 

뚜레에서는 선물세트로도 고기를 판매하고 있었는데

하우부터 사골, 찜갈비 등 다양한 종류로 판매하더라고요!

선물하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분이 좋을 것만 같네요 :)

 

 

먹고 싶게 만드는 다양한 한우의 맛있는 고기들!

정말 잘 포장되어 있고 정리되어 있어서

고기를 고르기가 한결 수월했어요~

 

만약 어느 부위를 먹을지 고민이 된다면

직원에게 도움을 요청해도 된답니다!

 

저희는 이곳에서 등심과 채끝살로

맛있게 먹어보기로 했답니다 :)

 

 

고기를 구워 먹는 사람 반, 일반 식사를 즐기는 사람 반!

고기도 맛있지만 식사로 즐기기에 좋을 것 같더라고요~

테이블 회전률도 높아서 금방 자리도 나왔답니다~

 

 

식사류도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

육회비빔밥과 불고기 전골이 특히 인기라고 해요!

한끼를 든든하게 채우기 딱 좋겠죠~?

 

 

상차림이라고 해서 간단하게 준비될 줄 알았는데

단호박부터 해서 쌈, 김치 등 꽤 다양하게

준비되는 모습에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그리고 뚜레는 테이블에 연기 흡입구가

설치 되어 있어서 불편감이 크지 않더라고요!

위에 주렁주렁 달려있는 것보다 더 깔끔했답니다!

 

 

고기를 살 때 같이 산 간단한 구이용 채소들!

버섯, 단호박, 양파, 마늘, 토마토 등

다양하게 들어 있어서 먹기 좋을 것 같았어요~

 

 

큼직한 등심과 채끝살!

누가 먹어도 기분이 좋을 듯한 고기였어요~

마블링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구우면 정말 맛있어 보였답니다 :)

 

 

뜨거운 불판 위에서 구워지는 한우고기들!

불길이 쎄서 고기를 후다닥 넘겼는데

다행히 타지 않고 잘 익었더라고요~

 

 

저희는 조금 더 바싹 익혀먹는 걸 좋아해서

핏기가 좀 더 안보일 정도로 고기를 익혔답니다!

그래도 질겨지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에

만족스러운 식사가 될 수 있었어요~!

 

 

채소들과도 너무나 잘 어울렸던 한우고기!

둘이서 한끼로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야채도 좋고 고기도 맛있고~

 

 

참, 뚜레에서는 와인 할인 이벤트도 하고 있는데

한우와 정말 잘 어울리는 와인인 것 같았어요~!

고기도 즐기고 와인도 맛보고!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

 

춘천에서 맛보는 홍천 한우고기! 뚜레 춘천점!

맛있는 고기와 식사를 즐기길 원하신다면

이곳을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

 

 

주소

강원 춘천시 동내면 순환대로 643

 

전화번호

033-262-8838

 

영업시간

매일 07:00 ~ 21:30

라스트오더 21:0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