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춘천 월미당 강원대점 - 양지 가득 쌀국수 국물에 감탄! 내돈내산 방문후기

찾아가는 맛집/강원

by 해피앤조조 2023. 6. 10. 00:1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피앤조조 입니다 :)

 

양지 가득한 비주얼에 쌀국수 국물까지

쌀국수 맛에 감탄하고 온

월미당 강원대점 내돈내산 방문후기에요~~

 

 

월미당은 서울과 경기 위주로

전국에는 현재 기준으로 20여 군데 있는

베트남음식 프랜차이즈 식당인데요,

강원도에는 춘천과 원주에 하나씩 있어요!

 

 

월미당 강원대점은 베트남 느낌의

가게 외관부터가 시선을 사로잡았어요!

 

월미당 강원대점의 특이한 점은

매장 내부가 아니라 매장 '외부'의 키오스크에서

먼저 주문 및 결제를 하고

매장에 들어간다는 점이었어요~~

 

 

프리미엄 쌀국수 전문점 월미당 강원대점

오픈한 지 그리 오래되지 않아서인지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된 느낌이었어요~!

라탄 조명도 눈길이 가더라고요 :)

 

 

월미당 강원대점은 사진처럼 바테이블도 있어서

혼밥을 즐기는 분들에게도

괜찮은 쌀국수 맛집인 것 같았어요~!

물은 셀프로 정수기에서 드시면 됩니다 :)

반응형

 

월미당 강원대점의 쌀국수 메뉴판인데요,

가장 기본인 차돌쌀국수는 10,000원,

양지쌀국수는 10,500원으로

대체로 만원 전후의 가격대였어요~!

월미당은 본사 차원에서 배민,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를 일절 하지 않고

리뷰 하나당 500원씩 계산해서

매달 소아암재단에 기부를 하고 있다고 해요 :)

 

 

월미당 쌀국수는 특제 비법으로

7시간 이상 정성껏 끓여서 조리한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육수는 리필이 불가능하지만

육수 외에 쌀국수 면, 숙주, 고수,

다대기양념, 양파 절임은 리필이 가능해요 :)

 

 

쌀국수 더 맛있게 먹는 비법 공유!

월미당의 양파 절임

해선장과 핫칠리소스를 넣으면

색다른 맛의 양파 절임을 맛보실 수 있어요 :)

 

월미당에서 추천하는 비율은

해선장 3 : 핫칠리 1이었어요~~

(고수도 함께 섞어주면 맛이 한층 업그레이드!)

 

 

월미당 강원대점 사이드 메뉴

고기짜조, 새우짜조, 고구마짜조, 스프링롤 등

생각보다 다양하게 있었어요~!

 

이날은 양지쌀국수랑 분짜만 주문했는데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짜조를 주문해보고 싶네요 :)

 

 

양지 한가득 비주얼이 인상적인

월미당 강원대점 양지쌀국수예요~!

푸짐한 양지를 잘게 잘라놓은 데다가

쌀국수 국물 맛이 정말 일품이어서

고깃국을 먹는 느낌이 들기도 했어요ㅎㅎ

 

 

다음 메뉴는 야채와 고기가 듬뿍 담긴

월미당 강원대점 분짜!

분짜도 고기가 진짜 푸짐했는데요,

샐러드처럼 야채를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

 

 

분짜로 나온 쌀국수 면은

분짜 소스에 살짝 찍어서 먹는데요,

취향에 따라 듬뿍 적셔 먹기도 한답니다~~

 

 

월미당 강원대점은 매장 분위기도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무엇보다 쌀국수 국물이 정말 맛있어서

다음에도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네요 :)

 

춘천쌀국수 맛집을 찾으신다면 월미당으로 가요~~

 

 

월미당 강원대점

주소

강원 춘천시 서부대성로227번길 3 1층

전화번호

0507-1368-7252

영업시간

월-토 11:00 - 20:30
20:00 라스트오더
일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