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직접 농사 짓는 기리네 표고 - 배달, 포장, 매장 식사 내돈내산 재방문 후기!

찾아가는 맛집/강원

by 해피앤조조 2023. 6. 7. 23:0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피앤조조 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조금 특별한데요,

직접 무농약 표고버섯 농장을 운영하는

기리네표고(두번째이야기)입니다!

 

배달, 포장, 매장 식사를 모두 경험해 본

내돈내산 재방문 후기예요 :)


원래 기리네 표고는 홍천 영귀미면에 있는데요,

식사와 주문이 가능한 매장인

기리네 표고 두 번째 이야기

홍천 연봉에 위치하고 있어요

*무궁화공원 회전교차로 근처 
기아자동차 옆건물 쪽에 위치

 

기리네 표고는 홍천 영귀미면에서 

무농약 표고버섯 농장을 운영하는데요,

 

기리네 표고 두 번째 이야기 매장에서는

직접 농사지은 농산물 뿐만 아니라

표고버섯 가공상품, 베이커리와 음료를 판매하는 곳이에요~!

 

 

기리네 표고 두 번째 이야기는 매장 내부도

사진처럼 화이트 앤 우드 톤으로

깔끔하게 꾸며져 있더라고요~!

배달, 포장 주문도 종종 있어서인지

식사를 하는 동안에도 몇 분이 다녀가셨어요~~

 

 

마치 카페 같은 느낌도 들면서

편안하고 조용하게 식사를 하기에

괜찮은 분위기인 것 같았어요 :)

 

저는 주로 강원도 일단시켜 어플로 주문을 하는데

가끔 매장에 가서 식사를 하기도 한답니다~!

 

 

기리네 표고 두 번째 이야기

아담하고 작은 규모였는데요,

매장에는 테이블이 세 개 정도 놓여 있었어요~!

매장 한 쪽 쇼케이스에는 표고장,

명란표고감바스 같은 냉장 가공품들이 있었고,

만능 요리템으로 사용할 수 있는 표고가루와

농장에서 갓 따온 싱싱한 생표고버섯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

반응형

 

기리네표고 표고버섯은 중량에 따라

매장에서 직접 담아주시는 것 같았는데요,

기리네표고 농장에서 직접 수확한다고 하니

더 싱싱해 보이는 표고버섯이네요~~

 

표고버섯 500g ---- 7,000원

표고버섯 1kg ---- 13,000원

 

 

국내산 표고버섯, 양파, 당근 등이

들어간 표고야채식빵

기리네 표고 두 번째 이야기의 시그니처 메뉴!

미니 표고야채식빵 ---- 2,000원

일반 표고야채식빵 ---- 3,000원

 

 

명란표고감바스도 쫄깃한 표고버섯과

감칠맛 나는 명란젓이 올리브유와 함께 해서

색다른 맛이겠더라고요~~

 

신상으로 나온 오븐에 구운 표고떡갈비

10,000원에 판매 중이었어요 :)

 

 

기리네 표고 두 번째 이야기의 메뉴판입니다!

 

식사메뉴

명란표고파스타 ---- 10,000원

수제 표고짜장 덮밥 ---- 9,000원

표고버섯밥 ---- 8,000원

표고전 ---- 4,000원

꼬마김밥 ---- 4,000원

표고 넣은 라면 ---- 3,000원

 

 

식사메뉴는 여기에서 주문을 하면 되는데요,

예전에 갔을 때는 수제 표고짜장 덮밥(9,000원)

매장에서 주문해서 먹었었고,

이번에는 늘 포장 주문을 하던 꼬마김밥(4,000원)

표고전(4,000원)까지 주문해 보았어요 :)

 

 

수제 표고짜장 덮밥은 즉석짜장이 아니라

춘장을 직접 볶은 뒤에 국내산 야채와 함께

조리해서 나오는 수제 짜장이에요~~

 

표고장과 깍두기, 간단한 국물까지 나오고

센스 있게 계란까지 올려져 있어서

든든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

 

 

이번에는 노란 그릇에 담겨 나온

꼬마김밥표고전 인데요,

여기에도 표고장이 곁들여져서 나오더라고요~~

 

 

꼬마김밥은 작은 사이즈이지만

나름 알찬 야채 구성으로 6줄 정도가 나오고

간장과 겨자가 섞인 특제소스에 찍어 먹는

별미김밥이었어요~~

 

가끔 입맛 없을 때 포장 주문을 하는데,

이 날은 매장에서 먹으니 색다르더라고요 :)

 

 

표고전은 매장에서 주문 즉시 데워줘서

따끈하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별다른 양념 없이도 표고버섯이 워낙 향긋해서

쫀득한 식감을 즐기며 맛있게 먹었네요 :)

 

 

식사를 마치고 집에 갈 때 꾸이꾸이(5,000원)

미니 표고버섯식빵(2,000원)도 포장 주문했어요~!

 

꾸이꾸이는 기름에 튀기지 않아서인지

생각보다는 바삭한 식감은 덜했고,

미니 표고버섯식빵은 야채의 향긋함과

식빵의 쫄깃함과 부드러움이 조화로웠어요~~

 

 

매장 한쪽에는 게임기도 있었는데요,

만약 시간 여유가 되신다면

재미있는 게임도 즐겨보실 수 있겠네요 :)

 

배달, 포장, 매장 식사를 모두 경험해 본

기리네 표고(두 번째 이야기)

이번 방문도 성공적이었네요~~

 

 

기리네 표고(두번째이야기)

주소

강원 홍천군 홍천읍 무궁화로 37 1층

전화번호

0507-1367-5126

영업시간

월-토 10:00 - 18:00
17:30 라스트오더
일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