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방역맛집 방배동브런치 푸슈 예약, 주차 정보

찾아가는 맛집/서울 & 경기

by 해피앤조조 2024. 3. 1. 21:4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피앤조조 입니다 :-)


오늘은 골목에서 만난 방배동브런치맛집

푸슈(pushoo)에서 모임을 가진 이유와 함께

내돈내산 솔직후기를 소개할게요~~

 

 

푸슈는 내방역 5번 또는 6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정도 거리에 있는 브런치맛집이에요~!

(반포 세무서 뒤쪽에 있는 일미옥 골목)

 

 

푸슈 주차 정보

만약 자차로 오신다면 매장 앞에 한 대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자리가 협소하다 보니

저는 방배열린문화센터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했어요~~

 

 

푸슈는 규모가 작은 내방역브런치맛집이라서

미리 예약을 하시는 것을 추천해요~!

저와 친구들도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했는데요,

네이버예약으로 편리하게 예약 가능하답니다 :-)

*5인이상이나 룸 예약은 예약금 필요
*룸 지정 시 최소금액(런치 12만 원, 디너 15만 원)

반응형

 

내방역맛집 푸슈 메뉴

푸슈는 방배동브런치맛집 답게

라구 파스타부터 샐러드, 라자냐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었어요~!

 

 

저희는 라구 파스타, 채끝살 타타키 샐러드,

가지가지, 푸슈 브런치, 바질페스토 라자냐,

트러플 감자튀김을 주문했어요~~

 

 

바질 페스토 라자냐는 토마토소스가 아닌

크림소스에 바질 페스토로 맛을 내서

크리미 하면서도 특색 있는 맛이었어요~!

 

푸슈 바질 페스토 라자냐에는 리코타 치즈,

그라나 파다노, 베샤멜을 넣었다고 하네요~~

 

 

다음으로 푸슈의 대표메뉴인

푸슈 브런치는 구운 빵, 키쉬, 샐러드,

햄, 구운 토마토가 나오는 브런치였어요~~

 

 

채끝살 타타키 샐러드는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하게 타타키 한 채끝등심과

오리엔탈 드레싱의 조화가 좋은 샐러드였어요 :-)

 

 

다음 메인 요리는 라구 파스타인데요,

라구 소스는 육수부터 토마토소스까지

12시간 동안이나 푹 끓였다고 하네요~!

 

 

구운 가지와 생모차렐라 베샤멜, 치즈가 얹어진

가지가지는 메인 요리이기는 하지만

양이 조금 적은 편이라 사이드처럼

곁들여서 먹기에 괜찮았던 것 같아요 :-)

 

 

사이드로 주문한 트러플 감자튀김

트러플 향이 솔솔 나고 짭조름해서

뜨끈뜨끈하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방배동모임장소로 좋은 브런치맛집 푸슈!

내방역에서 조금 떨어진 골목에 있어서

조용하게 대화를 나누기에 괜찮으면서도

요리가 맛있어서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이네요 :-)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19길 10-11 1층

전화번호

02-6956-4063

영업시간

월, 화, 목, 금, 토 11:00 - 21:00
20:00 라스트오더
수, 일 11:00 - 17:00
16:00 라스트오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