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1926 위례점 - 위례 양고기 맛집, 내돈내산 솔직후기

찾아가는 맛집/서울 & 경기

by 해피앤조조 2024. 3. 4. 20:3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그 해피앤조조 입니다 :)

 

이번에 위례에 방문하면서

양고기 맛집이라는 곳을 찾아가게 되었는데요!

비린내도 전혀 안나고 입맛에 딱 맞아서

이렇게 소개하게 되었어요!

 

진1926 위례점!

맛있는 양고기를 맛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위례에서 맛집을 찾아보는 도중에 알게 된 이곳, 진1926 위례점!

오랜만에 양고기를 먹는다는 생각에

설렘과 기대를 가지고 갔답니다~

 

 

위례에 있는 중앙타워 3층에 자리잡고 있었는데요!

깔끔한 외관의 모습이 꽤 인상적으로 다가왔어요~

보이는 분위기 만큼 맛이 있기를 기대하면서 들어갔답니다~!

 

 

조명을 잘 사용해서인지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입구쪽에는 외투걸이도 있어서 옷을 걸어두고

안으로 들어갔답니다~

반응형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했었는데

가장 안쪽의 공간에 자리를 잡아줬더라고요~!

세팅은 끝나있고 고기만 구우면 되기 때문에

예약하고 오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모듬, 세트나 부위별로 주문도 가능했는데

저희는 모듬으로 주문을 했어요!

부위별로 다 먹어봐야 만족할 것 같았거든요 :)

 

 

같이 준비되는 야채류도 신선한 느낌을 줘서

먹을 때 정말 만족스럽더라고요~

구워먹어도 맛있고 고기랑 같이 먹어도 맛있는 음식들이었어요!

 

 

주문한 고기가 나왔는데

생각보다도 두툼하고 양이 많아서

고기가 구워지기까지 침이 엄청 고였답니다!

 

 

직원분이 직접 고기를 잘라주고 구워주는데

먹기 좋게 익혀서 주니까 너무 좋았어요~!

게다가 비린내가 하나도 안나고

고기도 많이 안질겨서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너무나 만족스럽게 식사를 마칠 수 있었어요!

양고기로 이렇게 배부를 정도로 먹을 수 있다니!

기분도 좋아지고 돌아가는 발걸음이 신났답니다~

 

위례에서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이곳 진1926 위례점을 한번 추천드리고 싶어요~

분위기도 좋고 고기 맛도 좋은 곳!

 

 

주소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300 중앙타워 3층 301호

 

전화번호

0507-1358-1926

 

영업시간

매일 17:00 ~ 24:0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