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연과 함께한 리틀방콕 공덕경의선숲길점 - 공덕맛집 대흥역맛집 태국음식

찾아가는 맛집/서울 & 경기

by 해피앤조조 2023. 11. 30. 21:2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피앤조조 입니다 :)

 

오늘은 자연을 마주할 수 있는 공덕맛집

리틀방콕 공덕경의선숲길점

내돈내산 방문후기를 소개하려해요~!

 

 

리틀방콕 공덕경의선숲길점

공덕 경의선숲길 부근에 있어서

이렇게 자연과 어우러진 모습이었어요 :)

 

 

경의선숲길은 산책 명소로도 알려져 있지만

괜찮은 맛집이 꽤 있는 곳인데

지나가다가도 이렇게 보이더라고요~~

 

 

공덕역과 대흥역 사이 경의선숲길에서 오는 길은

이렇게 배너를 보고 찾아오면 되는데요,

저는 지도를 보다가 다른 길로 찾아와서

사진처럼 좁은 골목길을 지나왔어요...ㅎㅎ

 

 

리틀방곡 가는 길을 조금 돌아가긴 했지만

그래도 덕분에 이렇게 감성사진도 건지고

나름 소소한 재미가 있었어요 :)

 

 

리틀방콕 공덕경의선숲길점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어요~!

*바로 아래 1층에 있는 카페는

운영을 하지 않는 것 같았는데

찾아보니 '립하버서울'이라고 하더라고요~~

 

 

리틀방콕 공덕경의선숲길점 입구는

생각보다 평범한 느낌이었는데요,

주말 방문 시에는 웨이팅이 있는 편이라고 해요~!

 

 

경의선숲길 리틀방콕 메뉴입니다!

먼저, 요리 메뉴는 태국식 치킨 캐슈넛 볶음,

모닝글로리볶음 세트 등 다섯 가지였는데요,

저는 그중 뿌빳 뽕 커리(26,000원)와

똠양꿍(28,000원)을 주문했어요~~

 

 

리틀방콕 메뉴 중 기본인

태국식 국물 쌀국수와 볶음면/볶음밥!

소고기 쌀국수와 새우완탕 쌀국수부터

대중적인 팟타이 꿍 같은 메뉴도 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리틀방콕 태국식 덮밥과

샐러드, 사이드 메뉴도 있었어요~!

 

 

태국식의 부드러운 해물 옐로커리와

껍질까지 섭취 가능한 스프트쉘크랩 튀김인

뿌빳 뽕 커리는 밥과도 잘 어울렸어요~~

*밥은 별도 1,500원 추가

 

 

다음으로는 호불호가 갈린다는 똠얌꿍!

세계 5대 음식으로 선정된 태국 요리로

다양한 맛이 나면서도 얼큰한 맛이에요~!

 

 

향신료 때문에 처음에는 조금 낯설 수 있지만

먹다 보면 빠져드는 똠얌꿍의 매력!

2인분 양으로 쌀국수 면도 제공되어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

 

 

리틀방콕 덮밥 메뉴는 생각보다 평범했지만

다른 요리들과 어울려서 남김없이 먹었어요~!

 

 

공덕역과 대흥역 사이,

경의선숲길을 걷다가 만날 수 있는

리틀방콕 공덕경의선숲길점!

 

리틀방콕은 프랜차이즈 식당이라

다양한 곳에서 만날 수 있지만

경의선숲길의 자연과 함께하니

더 특별하게 느껴졌던 것 같네요 :)

 

 

리틀방콕 공덕경의선숲길점

주소

서울 마포구 백범로24길 11-4 2층

전화번호

02-702-0662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21:00 라스트오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