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엑스 바토스 파르나스몰점 - 퓨전 멕시칸 맛집 내돈내산 방문후기

찾아가는 맛집/서울 & 경기

by 해피앤조조 2023. 6. 13. 22:2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피앤조조 입니다 :)

 

오늘은 멕시칸 음식점 중에서도

김치 까르니따스 프라이즈, 갈비 타코 등

퓨전 음식으로 유명한 바토스(VATOS)

내돈내산 방문후기를 소개해볼게요~~

 

 

바토스멕시코 남미음식 맛집인데요,

이태원, 잠실 롯데백화점, 코엑스 파르나스몰

이렇게 세 개의 매장이 있어요~~

 

 

제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삼성역 코엑스 부근에 위치한

바토스 파르나스몰점이었어요~!

 

바토스는 파르나스몰 쪽에 있기 때문에

지하철로 오시는 경우에는

5번 또는 6번 출구 쪽이 조금 더 가까워요 :)

 

 

바토스 파르나스몰점 매장은

다른 매장들과 비슷한 규모였는데요,

바토스 잠실 롯데백화점도 방문한 적이 있는데,

잠실 매장보다는 조금 더 큰 느낌이었어요~~

 

 

바토스의 메뉴인데요,

영어가 두드러지긴 하지만

메뉴에 대한 간단한 설명도 있었어요 :)

 

01 스타터 (starters)

02 퀘사디아 (quesadillas)

03 타코 (urban tacos)

04 브리또 (signature burritos)

05 보울 (vatos bowls)

06 슬라이더 (famous sliders)

반응형

 

런치 세트는 평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주문 가능하다고 해요~~

저는 간단하게 치킨 치미추리 타코(기본 3 tacos)

김치 까르니따스 프라이즈(감자튀김)를 주문했어요 :)

 

 

바토스에서 기본으로 제공되는

또르띠야 칩(타코칩)인데요,

작은 조각 칩이 아니라

또르띠야 하나를 통으로 튀긴 것 같았어요~~

 

함께 제공되는 살사소스와 먹으면

정말 찰떡궁합이더라고요 :)

 

 

주문한 치킨 치미추리 타코(12,900원)

먼저 나왔는데요,

라임 조각을 살짝 짜서 뿌리면

좀 더 산뜻하게 먹을 수 있어요 :)

 

 

바토스 토르티야에 치킨, 치미추리 소스

그리고 살사, 양파, 고수 등

잘게 다져져서 나온 야채들과

고기의 조합이 식감을 더 살려주었어요~~

 

 

다음으로, 바토스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할 수 있는

김치 까르니따스 프라이즈(14,900원)인데요,

스타터 메뉴이지만 메인 메뉴처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퓨전 감자튀김이에요 :)

 

 

까르니따스는 돼지고기라는 뜻인데요,

여기에 볶은 김치, 양념한 감자튀김,

치즈, 양파, 고수, 사워크림, 핫소스, 할라피뇨 등

다양한 양념이 첨가되어서

바토스를 찾을 때마다 꼭 먹게 되는 메뉴예요~~

 

 

영상으로 다시 봐도 정말 맛있어 보이는

바토스 치킨 치미추리 타코

김치 까르니따스 프라이즈(감자튀김)네요~!

 

 

특색 있는 멕시칸 푸드를 찾으신다면

바토스 파르나스몰점을 추천드려요~~

 

 

바토스 파르나스몰점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지하 1층 F-25호

전화번호

02-3453-3420

영업시간

매일 10:30 - 22:00
21:00 라스트오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