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천카페추천 디프랑 - 유럽감성 진천카페 내돈내산 후기

찾아가는 카페/그 외 지역

by 해피앤조조 2024. 1. 17. 20:5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피앤조조 입니다 :-)

 

오늘은 충청북도 진천에서 만날 수 있는

유럽감성의 진천카페, 디프랑

내돈내산 방문 후기를 소개하려 해요~!

 

 

진천카페 디프랑은 충북혁신도시

서천중학교, 옥동초등학교 근처에 있는

유럽감성의 작은 카페예요~!

 

 

디프랑 벽면에 적힌 메르시(MERCI)를 보니

프랑스 카페가 더 생각나는 것 같네요 :-)

 

 

밖은 분명 진천 충북혁신도시인데

디프랑 카페 안은 유럽인듯한 느낌이었어요~~

 

 

디프랑에는 에그 타르트부터 까눌레, 스콘 등

다양한 종류의 구움 과자가 있어서

디저트와 차를 즐기기에 딱이었어요~!

 

 

유럽감성 물씬 나는 디저트 케이스에서

마음에 드는 디저트를 골라

옆에 놓인 접시에 직접 담으면 되더라고요 :-)

 

 

디프랑 계산대에도 바나나크림푸딩, 크렘브륄레 등

달콤한 케이크와 디저트가 가득 있어서

바나나크림푸딩(7,000원)을 골랐답니다~!

반응형

 

진천카페 디프랑의 메뉴입니다!

카페 에스프레소, 스트라빠짜토, 콘파냐, 쇼콜라또 등

에스프레소 메뉴도 다양하게 있었고

웨딩임페리얼, 마르코폴로 등 유명한 차 종류도 있었어요 :-)

*1인 1음료 주문을 기준으로 한다고 하네요~~

 

 

이탈리안 로스팅 스쿨에서 받은 증명서 옆에는

디프랑 원두 200g(15,000원)와

드립백 10g*10EA(15,000원)도 있었는데요,

커피에 진심인 카페인 것 같더라고요~~

 

 

음료와 디저트 주문을 마친 후에는

디프랑 매장을 다시 한번 둘러보는데

역시나 차분하면서도 고급진 분위기~!

 

 

제가 주문한 차는 루즈버번루이보스(6,000원)로

향긋한 버번바닐라로 맛을 이룬

붉은색의 루이보스티였어요 :-)

 

 

디프랑의 디저트는 대체로 맛있었지만

그중에서도 바나나 크림 푸딩이 진짜 대박이었어요!

비주얼만큼이나 사르르 녹는 크림에

달달한 바나나와 푸딩의 조합~~

 

 

분위기와 차, 디저트 메뉴까지

모두 마음에 들었던 진천카페 디프랑!

진천에서 차분하게 티타임을 즐기시고 싶다면

한 번쯤 디프랑에 들러보시기를 추천드려요~~


진천의 다른 가볼만한 곳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2023.10.26 - [찾아가는 카페/그 외 지역] - 문화복합공간 뤁스퀘어 - 진천 대형카페 진천가볼만한곳

 

문화복합공간 뤁스퀘어 - 진천 대형카페 진천가볼만한곳

안녕하세요, 해피앤조조 입니다 :) 오늘은 충북 진천가볼만한곳으로 미래 농업 복합문화공간이라고도 불리는 진천대형카페 뤁스퀘어(root square) 내돈내산 방문후기를 소개하려 해요~! 충북혁신

happyandjojo.tistory.com

 

2023.07.18 - [찾아가는 맛집/그 외 지역] - 충북혁신도시 알라팔라 - 진천화덕피자 라자냐맛집 내돈내산 후기

 

충북혁신도시 알라팔라 - 진천화덕피자 라자냐맛집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해피앤조조 입니다 :) 서울 맛집이 결코 부럽지 않은 진천혁신도시 화덕피자 라자냐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알라팔라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할게요~! 알라팔라(alla pala)는 충북혁신

happyandjojo.tistory.com

 

 

디프랑

주소

충북 진천군 덕산읍 예지1길 3-4

전화번호

0507-1447-1923

영업시간

월-토 11:00 - 22:00
일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