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팜테이블 영일대점 - 포항 디저트 맛집 추천, 내돈내산 방문후기

찾아가는 카페/그 외 지역

by 해피앤조조 2023. 11. 9. 17:3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그 해피앤조조 입니다 :)

 

다양한 카페 디저트 중에서

폭신폭신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수플레 펜케이크!

 

이번에 포항을 다녀오면서 수플레 맛집을 찾았어요~

팜테이블 영일대점!

누가 먹어도 폭신함에 푹 빠질 것만 같더라고요~!

 

 

저희는 수플레가 있는 카페라면 꼭 한번 찾아가는데

이곳 팜테이블에서 수플레의 매력에

한번 더 빠져버렸어요 :)

 

 

저녁을 먹고 난 뒤에 가볍게 카페를 즐기러 이동하다가

디저트 중에 수플레를 판매중이라는 걸 알게되서

찾아가게된 이곳, 팜테이블!

 

 

새롭게 방문하게되는 카페라서 그런지

설렘 가득한 마음으로 들어갔어요~

영일대가 바로 보이는 위치에 있는 대형카페라 그런지

확실히 뷰도 이쁠 것 같았답니다!

반응형

 

층고가 높아서 뻥 뚫린 듯 시원한 느낌을 주는데

1층에서부터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모습이 보기 좋았어요~

사람 키만하 곰돌이들이 중앙에 놓여있는게

너무 귀엽더라고요 :)

 

 

휴가철에 방문하는 손님들이 많은 지역이라서 그런지

넓으면서도 앉을 자리도 정말 많았어요~

단체 손님들이 방문해도 수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저희는 일단 플레인 팬케이크와

인기 메뉴인 밀크티를 주문했어요!

다른 수플레 팬케이크들도 많았지만

가장 기본인 플레인 팬케이크가 먹고 싶더라고요~

 

 

카페 규모가 커서 그런지

여기저기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답니다~

게다가 깔끔하게 잘 운영되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인 것 같더라고요!

 

 

작은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올라가기도 편했어요~

3층까지 이용이 가능하더라고요!

반납은 1층에서만 받는다고 하니 참고하면 좋습니다 :)

 

 

저희는 2층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2층은 1층과는 또 다르게 차분하면서도

4인테이블 위주로 세팅되어 있더라고요~

 

 

카페 여기저기를 사진 찍었는데

다 이쁘게 나와서 너무 만족스럽네요~

이제 디저트만 만족스러우면

정말 대만족이겠죠~!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수플레와 밀크티가 나왔어요!

세상에.. 보기만 해도 폭신폭신 할 것같더라고요!

얼른 자리로 가져와서 먹기로 했어요!

 

 

보기만해도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 확 들죠~?

입에 침이 너무 고이더라고요~

정말 생각했던 그 모습 그대로였어요!

 

 

수플레 팬케이크 위에다가

메이플 시럽을 촤악 뿌려주는데

달달함이 느껴지는 것만 같아서

포크를 바로 들었답니다!

 

 

정말 대만족하는 시간이었어요!

배만 안불렀다면 더 시키고 싶었을 정도로!

밀크티도 맛있고 디저트는 정말 최고였답니다!

 

 

팜테이블 영일대점!

포항에서 찾은 수플레 맛집이랍니다~!

포항에 방문하는 분들에게

정말 추천하고 싶은 디저트 전문점이네요 :)

 

 

주소

경북 포항시 북구 해안로 211

 

전화번호

0507-1329-2412

 

영업시간

매일 10:00 ~ 23:0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