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주 green's 그린스 바나나브레드 베이킹 레시피 및 후기

일상 생활 정보/일상 & 취미

by 해피앤조조 2024. 1. 9. 18:0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피앤조조 입니다 :-)

 

호주 베이킹 브랜드로 유명한 green's

그린스 제품 중에 팬케이크도 많이 알려져 있죠~~

 

오늘은 호주 시드니에서 직접 내돈내산으로 사 온

바나나브레드 베이킹 후기를 소개해보려 합니다~!

 

 

제가 최근에 호주 시드니 여행을 갔을 때

시드니 콜스 마트에서 직접 내돈내산으로 사 온

그린스 바나나브레드 믹스로 베이킹을 해보았어요 :-)

*호주 시드니 여행 투어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네이버 블로그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https://blog.naver.com/happyandjojo/223246664609

 

호주 시드니 여행 블루마운틴 투어 내돈내산 솔직 후기 - 마이리얼트립 선셋 투어

안녕하세요, 전국 곳곳으로 맛집 여행을 다니는 해피앤조조 입니다 :) 요즘 해외여행 많이 가시는데요, 저...

blog.naver.com

 

 

손쉬운 바나나브레드 믹스 제품이기는 하지만,

그린스 믹스 가루만으로는 안 되고

아래와 같은 재료들을 준비해야 해요~!


달걀 2개

우유 1/2컵(125mL)

식물성 오일 5스푼(100mL)

바나나 2개(250g)

22cm x 11cm 빵틀(loaf pan)


 

 

호주에서 사 온 그린스 바나나브레드 믹스 용량은

400g으로 총 10인분에 해당한다고 하네요 :-)

 

 

호주 시드니에서 정말 인상 깊게 먹었던

디저트 중 하나인 바나나브레드!

그린스 믹스로 바나나브레드 만드는 방법,

베이킹 레시피는 아래와 같습니다 :-)


1. 예열(preheat)

오븐을 180도로 예열하고,

빵틀에 베이킹 종이로 라인을 잡는다.

(이때 오일을 약간 묻히면 좋아요)

반응형

 


2. 섞기(mix)

바나나브레드 믹스와 달걀, 우유, 오일,

으깬 바나나를 믹싱 볼에 넣고 섞고,

잘 섞은 후 빵틀에 부어준다.

 


3. 굽기(bake)

45~55분 정도 오븐에 굽고,

10분 정도 식힌다.

저는 집에 있는 작은 오븐을 이용했는데요,

베이킹 믹스라 준비는 금방 되는 편이지만

베이킹 시간은 약 1시간 정도 걸리더라고요~~

 

 

드디어 완성된 그린스 바나나브레드!

베이킹 후에는 레시피대로 잘 식힌 후에

모양을 잡고 썰어서 플레이팅을 해보았어요~~

 

 

그린스 바나나브레드는 그냥 먹어도 맛있고

버터나 잼과 곁들이면 더 맛있더라고요~!

저는 피넛버터 땅콩잼과 딸기잼을 준비했어요 :-)

 

 

바나나브레드가 한국에서는 아직 조금 생소한 편이지만,

그린스(green's)는 1978년 호주에서 시작해서

지금까지도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브랜드라서

신뢰가 가는 만큼 마트에서 덥석 구매했는데,

이번 베이킹은 정말 성공적이었던 것 같네요 >.<

 

 

그럼 이상으로 호주 시드니 콜스 마트에서 

내돈내산으로 직접 사 온 green's 그린스

바나나브레드 믹스 베이킹 레시피 및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