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주성 감독 원주DB 빅토리 존 2층 직관후기 - 부산KCC 허웅 원정경기

일상 생활 정보/일상 & 취미

by 해피앤조조 2023. 11. 17. 16:5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피앤조조 입니다 :-)

 

2023-2024 시즌 KBL 한국 프로농구

이번 10월 21일부터 시작되었어요~!

 

이번에 직관한 11월 14일(화) 오후 7시 농구경기는

오늘(11/17) 기준으로 1순위를 달리고 있는

원주DB 허웅 선수가 속한 부산KCC 경기였어요~~

 

 

이번 2023-2024 KBL 시즌 원주DB 프로미는

김주성 감독님과 함께 하고 있어요~!

 

 

어제(목) 진행된 울산 현대모비스와의 경기까지 이기고

현재 10승 1패를 기록하고 있는 원주DB!

 

 

프로농구 원주DB 경기를 직관하러

원주종합체육관에 종종 가곤 하는데요,

오랜만에 가니 또 감회가 새롭더라고요 :)

 

 

이번 원주DB 농구경기는 원주종합체육관

빅토리존 2층 좌석을 예매했는데요,

2층 앞 좌석에서 봐도 경기를 재밌게 볼 수 있었어요!

 

 

원주DB 강상재 선수의 활약이 돋보였던 경기!

강상재 선수의 활약을 영상으로도 담아보았어요~~

 

 

원주DB와 부산KCC(구.전주KCC) 경기

원주종합체육관 S석 관람후기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

2023.02.26 - [일상 생활 정보/일상 & 취미] - 2023년 원주DB 농구경기 S석 직관후기 - 전주KCC 원정경기, 원주종합체육관

 

 

이번 원주DB와의 경기는 부산KCC 원정경기로

원주DB 출신의 허웅 선수도 볼 수 있었어요!

 

 

부산KCC 전창진 감독과 짧은 대화 후에

다시 경기장으로 복귀하는 허웅 선수의 모습!

 

 

프로미 팬들과 원주 시민들의 응원열기도 대단했지만

부산KCC 허웅 선수 때문인지 이날은 사진처럼

꽤나 많은 사람들이 원주종합체육관을 채우고 있었어요~~

 

 

저번 2022-2023 KBL 시즌 원주DB 캡틴이었던

15번 김종규 선수의 모습도 보이네요 :-)

원주DB 프로미의 정말 든든한 선수죠!

 

 

이번 시즌 캡틴인 강상재 선수를 비롯해서

원주DB 선수들이 하나 된 모습이 보기 좋더라고요~!

 

 

원주로 원정경기를 온 부산KCC도

작전타임 때 열정적으로 임하는 모습이네요 :-)

 

 

원주DB 마스코트 약속 대장 프로미가 관중석에서 이렇게

목이 빠져라 응원할 만큼 치열했던 경기였어요~!

 

 

원주종합체육관을 사로잡은 원주DB 프로미 응원단의

열정 가득한 응원이 느껴지시나요~?

 

 

원주DB 프로미의 응원을 영상으로도 담아보았어요 :-)

 

 

오랜만에 원주DB 경기 직관하러

원주종합체육관에 왔으니

프로미샵을 그냥 지나칠 순 없죠!

 

 

원주종합체육관 프로미샵에서는

선수유니폼을 비롯해서

원주DB 선수들의 이름이 새겨진

다양한 응원 도구를 판매 중이었어요~!

 

 

마지막까지 치열했던 이번 농구경기는

원주DB : 부산KCC = 87 : 85

원주DB 프로미의 승!

 

 

오늘의 MVP로 선정된 77번 최승욱 선수의 인터뷰

빅토리존 2층 바로 앞 좌석에서 진행되었어요~!

 

 

원주DB 프로미 홈경기 일정

위의 일정표를 참고해 주세요~~

내년 3월까지 진행되는 2023-2024 프로농구 시즌 동안

선수들 모두 부상 없이 잘 뛰어주기를 응원합니다 :-)


지금까지 원주DB부산KCC

2023-2024 시즌 KBL 농구경기 직관 후기였습니다~!

 

 

원주종합체육관

주소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서원대로 281

*주차 무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