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천 신상맛집 연봉막국수 내돈내산 솔직후기 - 홍천막국수 홍천맛집

찾아가는 맛집/강원

by 해피앤조조 2023. 12. 1. 16: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피앤조조 입니다 :)

 

오늘은 올해 가을 오픈한 홍천신상맛집

홍천막국수 맛집 연봉막국수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할게요~~

 

 

강원도 하면 막국수가 유명해서인지

홍천에도 막국수 맛집이 꽤 많은데요,

 

연봉막국수20년 경력의 사장님께서

직접 갖은 양념으로 맛을 낸다고 해요~~

 

 

연봉막국수는 홍천강으로 가는 쪽

화랑리버빌 부근, 순살만공격 옆에 있어요~!

 

 

연봉막국수에서는 직접 만든 손두부를 비롯해서

겨울엔 떡만두국도 개시한다고 하는데요,

1인 혼밥하기에도 괜찮은 연봉정식도 눈에 띄었어요~~

 

 

홍천 연봉막국수 매장 내부는 깔끔하고

전체적으로 갈색이라 따뜻한 느낌이었어요~!

 

 

홍천맛집 연봉막국수 메뉴 입니다!

기본 막국수 9,000원(곱빼기 11,000원)부터

수육, 보쌈, 연봉정식, 녹두전, 감자전 등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가 있더라고요~~

 

 

저는 녹두전, 보쌈, 막국수를 맛볼 수 있는

연봉정식(15,000원)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 전에

김이 모락모락 나는 따뜻한

메밀차도 한 잔 주시더라고요 :)

 

 

연봉막국수 기본 반찬은 열무김치

단출하지만 맛있는 편이었어요~~

 

 

먼저 보쌈과 녹두전이 나왔는데요,

1인분이라 보쌈은 여섯 조각 정도고

녹두전은 크기가 작은 편이었지만

골고루 다양한 메뉴를 맛보기엔 충분했어요 :)

 

 

보쌈은 함께 나온 새우젓과도 어울렸지만

아무래도 보쌈은 김치와 무 조합이 최고죠~!

 

 

이렇게 한 입 먹기에 딱인 보쌈은

나중에 나올 막국수와도 조합이 좋을 것 같아서

몇 조각 남겨두고 녹두전을 공략했어요~~

 

 

연봉막국수 녹두전은 녹두의 고소함과

고유의 텁텁함이 묵직하게 느껴졌는데요,

나중에는 감자전도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

 

 

그리고 드디어 나온 연봉막국수의 막국수!

막국수는 그릇에 정갈하게 담겨 나왔고

함께 나오는 육수를 살짝 넣어 먹으면

촉촉하면서도 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막국수와 열무김치 조합도 좋았답니다 :)

 

 

맛있고 든든하게 식사를 하고 나오는 길에 보니

매장 바깥에 셀프로 비지를 가져갈 수 있게

봉투로 담아두신 게 보여서 하나 가져왔는데요,

 

덕분에 집에서 김치랑 돼지고기 넣고

간단하게 김치비지찌개도 만들었답니다~!

 

 

홍천막국수 신상맛집 연봉막국수!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아 깔끔한 매장이라

더 쾌적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었네요 :)

 

 

연봉막국수

주소

강원 홍천군 홍천읍 송학로3길 23 1층

전화번호

0507-1360-6224

영업시간

월, 화, 목, 금, 토, 일
10:00 - 21:00
수 정기휴무 (매주 수요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