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고향손두부 - 홍천 손두부 추천, 두부지짐, 두부 전골 맛집

찾아가는 맛집/강원

by 해피앤조조 2023. 10. 8. 01:3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그 해피앤조조 입니다 :)
 
이번에 홍천에서 맛집으로 유명한
손두부 맛집, 내고향손두부를 방문했어요~!

주말 점심이었는데 대기손님이 있고
금방 재료소진이 될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이었답니다!
 

 
홍천 손두부요리 맛집, 내고향손두부는
홍천터미널에서 멀지 않은
북방면에 위치하고 있는 맛집이에요~
점심, 저녁으로 인기가 정말 많은 곳이죠!

반응형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도 가능하지만
사람이 많이 몰릴 때는 갓길 주차도 이용하는 편이더라고요~
저희는 주차장에 자리가 있어서 주차를 했답니다!
 

 
건물 1층이 식당으로 운영되고 있는데
저희가 맛있게 먹고 나와보니
점심인데도 불구하고 두부 소진으로 
두부요리를 주문할 수 없다고 하더라고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차마 실내를
구석구석 찍을 수가 없었지만

식당 내부에는 안쪽에 길게 마련된 자리와
바깥쪽에 4인 테이블이 여럿 있어서
꽤나 많은 사람을 수용할 수 있었어요~!
 

 
내고향손두부 메뉴판이에요!
청국장을 제외하고는 모두
두부가 들어가는 요리들이죠!
 
저희는 두부지짐과 청국장을 주문했어요!
주문하면서부터 기대하게 되더라고요 :)
 

 
정갈한 음식들이 준비되었어요~
손두부 요리와도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죠~?
음식들이 맛이 있어서 먹기도 너무 좋더라고요 :)
 

 
두부 가득인 모습이 보이시죠~?
양념과도 너무 잘 어울려서
밥 한 공기는 뚝딱 해치울 수 있었어요!

 

 
두부만 가득 들어있는 듯 했는데도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만한 맛이었죠!
 

 
거기에 청국장까지 너무 잘 어울려서
정말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청국장과 두부만으로도 이렇게 맛있고 배부를 수 있다니!
정말 맛있었고 또 찾아오고 싶게 만드는 맛이었어요~

홍천에서 맛보는 두부 맛집, 내고향손두부!
정말 찾아와서 먹어보길 추천하는 곳입니다 :)
 

 
주소
강원 홍천군 북방면 홍천로 100-1
 
전화번호
033-434-5191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매달 2, 4번째 일요일 정기휴무
재료소진시 조기마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