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양신상맛집 올라칸바스 - 양양멕시칸 타코맛집 루프탑 양양맛집추천

찾아가는 맛집/강원

by 해피앤조조 2023. 10. 17. 20:5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피앤조조 입니다 :)

 

하늘이 정말 맑고 청정한 가을,

요즘 같은 날씨에 딱 가기 좋은 양양!

 

그중에서도 하조대 해수욕장 근처

루프탑이 있는 멕시칸 맛집, 올라칸바스

내돈내산 솔직 후기를 소개할게요~!

 

 

올라칸바스는 올해(2023년) 7월 말에 오픈한

따끈따끈한 양양신상맛집이에요~!

원래 멕시칸푸드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신상맛집은 참을 수 없어서 당장 달려갔답니다~~

 

 

올라칸바스(OLA KANVAS) 건물 앞에는

선선한 날씨를 즐길 수 있는 벤치와

몇몇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 있었어요~!

 

 

올라칸바스 매장 바로 옆에는

루프탑으로 올라가는 외부 계단도 있었는데요,

루프탑이 푸릇푸릇하고 넓더라고요~~

 

 

제가 방문한 날은 날씨도 맑아서

루프탑에서 보이는 하늘이 정말 예뻤어요 :)

 

 

멕시칸맛집 올라칸바스 매장 내부는

양양신상맛집답게 깔끔한 편이었어요~!

 

 

올라칸바스 메뉴는 타코, 브리또 등

주로 멕시칸푸드가 있었는데요,

코로나(corona)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도 있었어요 :)

 

 

타코와 나쵸, 비리아 라멘을 주문했는데요,

멕시칸펍에서 라멘이라니 궁금하더라고요~!

 

 

멕시칸푸드와 어울리는 다양한

칵테일과 펍(pub) 메뉴도 있었어요~~

 

 

먼저 주문한 타코가 나왔는데요,

주문한 메뉴는 비리아(BIRRIA) 타코,

까르네 아사다(GARNE ASADA) 타코였어요 >.<

 

 

비리아 타코는 구글트렌드 1위를 한

인기 있는 타코 메뉴라고 하네요~!

비리아 타코의 겉면은 바삭해서

식감도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

 

 

나쵸는 샤워크림, 핫소스, 치즈의 조합으로

바삭하고 짭조름한 맛이었어요

 

 

아보카도, 토마토, 양파, 라임으로 만든

과카몰리까지 추가하니 더 맛있더라고요 :)

 

 

그리고 마지막 메뉴는 바로 비리아 라멘!

 

 

올라칸바스의 특색 있는 메뉴인 비리아 라멘

육개장 컵라면, 비리아 고기, 비리아 수프에

양파, 고수, 라임즙이 첨가된 음식이더라고요~!

육개장과는 다른 이국적인 맛에 반했답니다 :)

 

 

올라칸바스에서 만족스러운 식사 후에

바로 근처 하조대 해수욕장으로 걸어가서

바다를 보며 산책까지 즐기니

정말 최고의 코스더라고요 :)

양양에서 새로운 맛집, 멕시칸맛집을 찾으신다면

양양 하조대해수욕장부근 올라칸바스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주소

강원 양양군 현북면 하조대2길 48-49 1층 3호

전화번호

0507-1344-9762

영업시간

월, 화, 목, 금, 토, 일 11:00 - 24:00
17:00 - 18:00 브레이크타임
(수요일 정기휴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