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저스트텐동 - 홍천 텐동 맛집, 내돈내산 방문후기

찾아가는 맛집/강원

by 해피앤조조 2023. 8. 7. 22:3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그 해피앤조조 입니다 :)

 

저희는 텐동을 가끔 찾아먹을 정도로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홍천에도 텐동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봤어요~

홍천의 텐동 맛집, 저스트텐동 홍천점!

 

 

저스트텐동 홍천점은

홍천 갈마곡리에 생긴 텐동집이에요!

아는 사람들은 자주 찾는 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요~

 

 

깔끔한 외관의 모습!

갈마곡리 다이소쪽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는 쉬웠어요~

반응형

 

주차는 대로변 맞은편에

주차공간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바깥이 보이는 통유리는 아니었지만

식당 내부의 조명으로

분위기를 살렸더라고요~

 

 

아직 정리가 되지 않은 그릇들이나

상자들이 눈에 띄기도 했지만

그래도 식사하는데 불편하지는 않았어요~

 

 

저스트텐동의 4가지 원칙!

노력, 신선도, 사랑, 장인정신!

손님들이 찾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겠죠~?

 

 

저희는 가장 기본이 되는

저스트 텐동과 야채 텐동을 주문했어요!

생각보다 가성비가 있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맛있는 튀김을 먹을 수 있어서

기대가 되더라고요 :)

 

 

간단한 깍두기와 단무지가 준비 되었는데

이 단무지는 유자 맛이 나서

입맛을 돋구워 주는 것 같더라고요!

 

 

곧이어 준비된 저스트 텐동!

맛있어 보이는 튀김의 모습에

기다린 시간이 불편하지는 않았답니다!

 

 

매일 손질하는 신선한 재료로

주문과 동시에 조리에 들어간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인지 눅눅하지도 않고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튀김도 튀김옷이 너무 심하지도 않아서

재료의 맛을 잘 느낄 수 있었어요~

텐동의 중요성이 바로 튀김과의 조합이죠!

 

 

그리고 이어서 나온 야채 텐동!

순수하게 야채만을 튀겨서 나온 텐동인데요!

두부부터 버섯까지 다 맛있었어요~

 

 

 튀김이 많았지만 금새 입 안으로 사라졌답니다~

텐동의 맛이 잘 느껴지는게 만족스럽더라고요!

홍천에서 맛볼 수 있어서 더 기분이 좋았어요~

 

 

사장님이 쉬지않고 일하시는 모습!

꼼꼼히 확인하면서 열심히

음식을 만드는 모습에 만족했답니다 :)

 

 

아기의자도 있어서

가족끼리 와서도 먹을 수 있겠다 싶었어요~!

식당 내부가 조금 소리가 울리긴 하지만

그래도 맛있는 텐동을 맛볼 수 있어서 좋았네요 :)

 

홍천에서 맛볼 수 있는 텐동, 저스트텐동!

갈마곡리에 있는 이곳을 한번쯤

방문해서 맛보시길 추천드릴게요 :)

 

 

주소

강원 홍천군 홍천읍 닭바위1길 69

 

전화번호

0507-1323-3444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20:00

매주 화요일 휴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