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샘터골 - 홍천 한식 추천, 청국장 맛집, 내돈내산 방문후기

찾아가는 맛집/강원

by 해피앤조조 2023. 7. 24. 15: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그 해피앤조조 입니다 :)

 

건강한 한끼가 인기 많은 요즘이죠!

홍천에서 청국장 맛집으로 유명한

샘터골이라는 곳을 방문해봤답니다 :)

 

 

샘터골은 청국장과 보리밥 정식으로

인기가 많은 식당이었어요!

시내에서 10분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었죠~!

 

 

넓은 주차장도 있는 이곳은

멀리서도 찾아오는 손님들이 꽤 있다고 해요!

특히 청국장이 맛있어서

입소문이 제대로 났더라고요~

반응형

 

한적한 시골 느낌이 나는 곳에서

건강하고 맛있는 한식으로

배부르게 한 끼를 먹는 거죠!

 

 

테이블들은 입식으로 되어 있어서

자리에 앉기도 편했어요~!

예전에는 좌식이었다고 하는데

리뉴얼이 되었다고 합니다 :)

 

 

샘터골의 메뉴판이에요!

4가지의 식사류가 있는데

가장 인기 있는건 역시나 샘터골 정식이죠~!

저희도 정식으로 주문을 했답니다~

 

 

샘터골의 음식을 맛있게 먹는 방법!

간단한 것 같으면서도

한번 읽어보게 되는 글이었어요!

 

 

푸짐한 음식들과 청국장!

보기만해도 군침이 돌더라고요~!

섞어 먹어도 좋고 골라 먹어도 좋고!

 

 

거기다가 샐러드와 파전도 너무 맛있어서

하나도 남김 없이 다 먹었네요 :)

반찬도 보리밥도 청국장도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맛이었어요!

 

 

맛있고 건강한 한식을 즐길 수 있는 곳!

특히 청국장을 추천하는 이곳, 샘터골!

홍천에서 추천하는 건강 맛집이랍니다 :)

 

 

주소

강원 홍천군 홍천읍 옹기골길 18

 

전화번호

033-432-4242

 

영업시간

매일 11:00 ~ 18:00

라스트오더 17:0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