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조왔다다슬기해장국 - 비오는 날 딱 좋은 홍천 다슬기 해장국 맛집 내돈내산 후기

찾아가는 맛집/강원

by 해피앤조조 2023. 7. 14. 17:5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피앤조조 입니다 :)

 

오늘은 요즘같이 비 오는 날 딱 먹기 좋은

홍천 다슬기 해장국 맛집 원조왔다다슬기해장국

내돈내산 방문후기를 소개해드릴게요~!

 

 

홍천 원조왔다다슬기해장국

홍천다슬기 해장국맛집인데요,

6시내고향에도 나온 홍천맛집이에요~!

(6시내고향 6587회, 18.08.09.)

 

 

요즘 같이 비 오는 장마철, 흐린 날에는

다슬기해장국처럼 속이 시원해지는

뜨끈한 국물이 당기더라고요~~

 

 

그래서 찾은 이곳, 원조 왔다 다슬기해장국!

원래 매장이 북방면 쪽에 있다가

지금의 결운리로 매장을 이전했는데요,

 

원조왔다다슬기해장국은 매장 이전 전부터도

인기가 많은 홍천로컬맛집이었어요 :)

반응형

 

원조왔다다슬기해장국의 주요 메뉴입니다!

다슬기해장국 9,000원
다슬기특해장국 11,000원

다슬기수제비 9,000원
다슬기특수제비 11,000원


저는 다슬기전(13,000원)도 먹어봤는데,

다슬기가 촘촘히 박혀있고 두툼한 전이었어요~!

 


비 오는 날 매장을 방문하니 창문 바깥 풍경이

더 운치 있고 좋은 것 같더라고요 :)

맞은편에는 무럭무럭 자란 옥수수밭이 있어서

여름 느낌이 물씬 나는 것 같아요~~

 

 

원조왔다다슬기해장국 메인 매장은 전부 입식인데요,

매장 안쪽에는 분리된 공간으로 좌식테이블도 있어서

단체나 모임 장소로도 괜찮겠더라고요~!

 

 

원조왔다다슬기해장국 매장 앞쪽에는

간 건강 증진, 골다공증 예방, 스트레스 해소,

다이어트 효과, 빈혈 예방 등

다슬기에 대한 설명도 있었어요~~

 

 

원조 왔다 다슬기해장국에서는

다슬기 엑기스 주문 시 직접 채취해서

가공해서 주신다고 하네요~~

 

 

비 오는 날 딱 좋은 구수한 다슬기 해장국!

부추와 파도 송송 썰려있었고,

취향에 따라 고추도 넣을 수 있어서

좀 더 얼큰하게 즐길 수도 있겠더라고요 :)

반찬은 김치, 깍두기, 마늘장아찌가

기본으로 제공되었어요~!

 

 

직접 기르시는 건지 매장 나가는 쪽에는

애호박 2개 천 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못난이 애호박을 팔고 있었어요 :)


요즘 같은 장마철 구수하고 뜨끈한 국물이 당길 때,

원조 왔다 다슬기해장국에서

다슬기해장국 한 그릇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원조왔다다슬기해장국

주소

강원 홍천군 홍천읍 홍천로 756

전화번호

033-435-0451

영업시간

월-토 07:00 - 19:30
일 정기휴무 (매달 1, 3, 5번째 일요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