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천에서 만나는 강남교자 홍천비발디점 내돈내산 후기 - 오션월드 맛집 비발디 맛집 홍천 맛집

찾아가는 맛집/강원

by 해피앤조조 2023. 7. 10. 18:3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피앤조조 입니다 :)

 

홍천에서 만나는 강남교자 홍천비발디점 

오션월드 맛집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할게요~!

 

 

강남교자는 상호명처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본점이 있는 칼국수, 만두 맛집인데요,

오션월드와 스키장으로 유명한

홍천 비발디파크 리조트에도 입점이 되어 있어요~!

 

 

홍천 비발디파크 지하 1층에는

푸드코트인 어반스코트(urban's court)가 있는데요,

강남교자 홍천비발디점도 여기에 입점되어 있어요 :)

 

 

홍천 비발디파크 어반스코트는

반려동물 출입불가 공간으로

반려견과 함께하시는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외부음식도 반입불가라고 하더라고요~~

 

 

어반스코트 운영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오픈 10:00

주문 마감 일~목 20:00 / 금, 토 21:00

홀 마감 일~목 21:00 / 금, 토 22:00

 

 

홍천 비발디 푸드코트 어반스코트에는 위와 같이

다양한 맛집들이 입점되어 있는데요,

 

제가 방문한 강남교자 칼국수 외에도

국대떡볶이, 아비꼬, 속초중앙시장해물짬뽕, 고향집,

하루엔소쿠, 비와별닭갈비, 연안식당 등이 있었어요~

 

 

어반스코트에 입점된 식당들마다

대표적인 메뉴들이 달랐는데요,

 

분식 떡볶이, 일본 카레, 짬뽕, 돈가스, 비빔밥 등

다양한 음식들을 보니 배고파지더라고요~~

반응형

 

제가 사진을 찍고 식사를 한 공간은

위에서 빗금으로 칠해진 어반스코트 매장이었는데요,

 

이 중에서도 연안식당, 비와별닭갈비 등은

오른쪽 공간에 위치해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강남교자 홍천비발디점메뉴

가장 유명한 칼국수와 교자만두를 비롯해서

얼큰 수제비, 닭개장, 설렁탕, 비빔국수, 초계국수 등

생각했던 것보다 다양했어요~!

고기만두세트, 떡갈비 세트처럼 사이드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메뉴도 있었고,

전 메뉴는 포장가능하다고 해요 :)

 

 

저는 강남교자 메뉴 중에서도

얼큰 수제비와 초계국수를 주문했답니다~!

 

 

홍천 비발디 어반스코트 푸드코트 매장은

사진으로 보이는 것처럼 깔끔한 편이었어요 :)

 

 

푸드코트 매장도 넓고 테이블도 많았는데,

주변에 놀이기구, 오락실도 있다 보니

조금 시끄러운 편이긴 했답니다...ㅠㅠ

 

 

푸드코트에 푸릇푸릇한 식물도 있으니

분위기가 더 살아나는 것 같더라고요 :)

 

 

제가 주문한 강남교자의 얼큰 수제비인데요,

반찬은 간단하게 김치만 곁들여져 나왔어요~!

 

 

얼큰 수제비는 수제비와 교자만두가 있었고,

국물이 좀 많은 편이었던 것 같아요~~

 

 

강남교자 얼큰수제비는

얼큰하고 뜨끈한 국물로 속을 달래고 싶을 때

괜찮은 메뉴일 것 같더라고요 :)

 

 

다음으로는 강남교자의 초계국수인데요,

여름을 맞이해서 오션월드로 많이 가실 텐데

더운 여름에 어울리는 메뉴였어요~!

 

 

강남교자 초계국수 면도 초록색이라서

여름과 어울리게 더 시원한 느낌이 들었고,

안에는 무생채와 오이피클이 있어서

전체적으로 굉장히 새콤한 편이었어요~~

 

 

한 젓가락 가득 면을 들어 올렸는데요,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

 

 

지금까지 전국의 맛집이 모여있는

홍천 비발디 푸드코트 어반스코트의

강남교자 내돈내산 방문후기였습니다 :)


어반스코트는 푸드코트 특성상

매장마다 메뉴를 하나씩 주문할 수도 있어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식사하시길 바랄게요~!

 

 

강남교자 홍천비발디점

주소

강원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62
오크/파인동 지하 푸드마켓 내

전화번호

033-439-7491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