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페/홍천] 카페 홍1000 - 홍천미술관 옆 갤러리 카페

찾아가는 카페/강원

by 해피앤조조 2021. 10. 12. 21:4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대체공휴일은 잘 보내셨나요? :)

오늘은 홍천미술관 옆에 있는 카페

카페 홍1000을 소개하려 합니다!

 

요즘 홍천에도 카페가 많이 생기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카페 홍1000은 비교적 최근에 생겼고,

베이커리 맛집이자 갤러리 카페로 운영되는 곳이에요~~

 

제가 어제 포스팅에서

강원국제트리엔날레2021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재생3이 진행 중인 홍천미술관 옆에

2층 카페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강원국제트리엔날레 포스터에도 등장하는

카페 홍1000이랍니다~!

 

카페 홍1000 2층

 

카페 홍1000은 말 그대로 '홍천'이라고 읽는데요,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만큼

카페 이름도 정말 정직하게 '홍천'이네요 :)

 

위의 사진은 카페 홍1000의 2층 모습인데요,

내부 인테리어 가구 자체는 심플하지만,

천장에 네온사인이 있으니 색다른 느낌이었어요~

 

사진에서 보이는 공간 외에도

안쪽으로도 테이블이 더 있고,

바깥 테라스 공간까지 있어서

여유롭게 차 한잔 즐기기 좋을 것 같더라고요~!

 

카페 홍1000 1층 카운터

 

여기는 카페 홍1000을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카운터예요~!

바닥이 2층과 달리 체크무늬 형태였고,

흑백의 조화가 강렬한 인상을 주었어요!

 

아래 사진은 카페 홍1000 1층의 모습이고요,

벽 쪽에는 몇몇 그림이 걸려있고,

빨간 선으로 만들어진 조명이 인상적이었어요~!

 

카페 홍1000 1층

 

메뉴는 다양한 편이었고,

음료는 아메리카노 3,500원부터(아이스는 4,000원)

핸드드립 커피는 6,000원이에요~

카페 한쪽에는 바리스타 자격증과 함께

올해의 커피 로스터 TOP 5 (강원)에 선정된

상패도 있는 걸 보니, 커피 맛은 짐작이 가죠?

 

커피가 들어가지 않은 음료 메뉴도

셰이크, 에이드, 아이스티 등 다양했어요 :)

요즘 커피를 전문으로 하는 카페가 많다 보니

커피가 아닌 메뉴가 잘 없는 곳도 많은데,

여기는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부담이 없을 것 같더라고요~~

 

 

달달한 디저트는 카운터 쪽에 있고,

베이커리 빵 종류는 입구 쪽에 있어서

오늘은 어떤 빵이 나왔나 자꾸 보게 되더라고요ㅎㅎ

 

카페 홍1000 베이커리 메뉴

 

위의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아무래도 주말 저녁에 방문한 탓인지

빵은 벌써 얼마 남지 않았더라고요~

역시 일찍 일어난 새가 벌레를 잡아먹는다더니... 휴

조금 아쉬운 마음을 달래며

무얼 먹을까 다시금 행복한 고민에 빠졌어요ㅎㅎ

 

남아있는 세 가지 종류의 빵들이

다 맛있어 보였지만,

그중에서도 쌀 시폰 빵을 선택했는데

정말 너무너무 옳은 선택이었어요!

진짜 너무 맛있더라고요

 

어쩜 그리 고소하고 달달하고 폭신한지,

홍천미술관에서 전시를 보고 나서

허해진 배를 조금 달래 보려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베이커리가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어 지더라고요 :)

 

홍천미술관 옆 카페, 홍1000

 

1층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생각보다 좀 높긴 했는데요,

그만큼 1층 천장이 높아서

탁 트인 느낌도 있었어요ㅎㅎ

 

산 좋고 물 좋은 홍천에 놀러 와서

어느 카페를 가야 할까 고민 중이셨다면

카페 홍1000은 한 번쯤 방문해볼 만한 것 같아요~!

 

카페 홍1000은 홍천 군청 아래쪽에 위치해있고,

시내랑은 조금 떨어져 있지만

아주 멀지는 않은 것 같아요~!

정확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지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위치는 정말 홍천미술관 바로 옆이죠? :)

 

 

운영시간

화요일~일요일 10:0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