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원주] 마이테라스 행구점 - 도심 속 여유있는 브런치 카페 맛집

찾아가는 카페/강원

by 해피앤조조 2021. 10. 2. 00:0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한 주간도 잘 보내셨나요? :)

오늘은 원주에서 유명한 브런치 맛집이자 카페를 다녀왔어요~!

바로 원주 마이테라스라는 카페예요~~

 

 

마이테라스는 원주에서 유명한 힐링카페이자 브런치 카페인데요!

단계동 SG프라자 3층에 있는게 본점이고, 오늘 방문한 곳은 가까운 곳에 위치한 행구점이에요~!

이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마이테라스 행구점 사진인데요, 넓은 실내공간과 괜찮은 분위기죠?

뭔가 겨울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같기도 하구요 :)

마이테라스 카페는 어느 지점을 가든지 넓은 실내를 꾸며놨는데요.

요즘은 스몰 카페도 인기가 있지만, 넓은 카페라서인지 심적으로 안심(?)이 되더라구요!

자리때문에 노심초사할 필요 없이 카페 안에서 카페를 즐길 수 있다는게 좋았어요~

저녁 조금 늦은 시간에 갔더니 손님이 많지 않아서

좀 더 여유롭게 티타임을 가질 수 있었어요~!

 

.

 

원주 마이테라스 행구점에서는 식사도 가능한데요,

사진에 보이는 곳이 바로 메뉴를 조리하는 곳입니다~!

음식을 주문하시려면 카페와는 시간대가 조금은 달라서 아래 운영시간을 참고해주세요 :)

[원주 마이테라스 행구점 운영시간]

카페 09:00 ~ 22:00

음식 11:00 ~ 20:00

 

운영시간을 보니 아무래도 식사시간대에 집중을 하는 듯했는데요,

오늘은 저녁을 미리 먹고 디저트를 즐기러 갔기 때문에 아쉬울 것 없이 카페만 즐기기로 했답니다~!

 

 

이곳 마이테라스는 주류와 먹거리도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저녁 시간 맥주나 스낵을 가볍게 즐기기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오늘은 불금이지만 왠지 맥주가 땡기지는 않아서,

분다버그 1병과 시그니처 메뉴 솔트 커피, 그리고 디저트로는 초코스콘을 주문했어요~~

아무리 저녁을 먹었다지만...디저트와 함께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는 꼭! 주문해야겠죠?

 

 

요즘 카페를 다녀보면 분다버그 진저비어를 파는 카페가 많지 않았던 것 같은데

오랜만에 보니 반가운 마음에 바로 주문했었답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솔트 커피는 메뉴 이름 그대로 크림 위에 소금이 들어갔는데,

소금의 비율이 조금 높은 편이라 아쉬운 부분도 있었지만

그래도 초코 스콘과 나름대로 어울려서 나쁘지 않았어요 :)

 

개인적으로는 카페 내부의 조명도 좋고 사람도 많지 않아서 좋았는데

카페에서 흘러나오는 노래 소리가 조금 커서 조용히 얘기를 나누기에는 아쉽더라구요...

 

그리고 조금 신기한 점이라면, 화장실을 가려면 자동문을 열고 나가게 되는데,

바로 마트가 나와서 약간 쌩뚱맞게 느껴지긴했어요ㅎㅎ

그래도 화장실 이용엔 큰 불편함이 없었어요 :)

 

 

마이테라스 카페는 이렇게 2층으로 가는 계단이 이렇게 꾸며져 있어요~~

2층으로 가는 계단부터는 노키즈존인 점 참고하시구요~!

 

마이테라스는 테라스가 참 이쁜데

요즘은 코로나 때문인지 2층 테라스를 개방하지 않는 것 같았어요 :(

그래서 오늘 마이테라스 카페에서는 1층에서만 즐겼어요~!

 

다음에 코로나가 끝나고 테라스를 개방하면

다른 지점을 포스팅하면서 테라스도 소개 해보도록 할게요!

 

원주 마이테라스 행구점 주소

강원도 원주시 행구로 148 1층

영업시간

매일 09:00~22:00 정상영업

(*2층, 야외는 현재는 미운영)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