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루보틀 제주 - 제주 여행 추천 감성 카페, 분위기 맛집

찾아가는 카페/그 외 지역

by 해피앤조조 2024. 3. 26. 17:5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그 해피앤조조 입니다 :)

 

제주도 여행을 가면 정말 멋있고 분위기 좋은

카페들이 많다는 것을 알고 기분이 좋아지죠~

 

그 중에서 이번에 다녀온 블루보틀 제주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블루보틀의 감성과 공간의 분위기가 너무나 만족스러웠던 곳!

거기에 친절한 서비스까지~!

누구나 만족할 만한 카페이기에 추천드리는 곳이랍니다 :)

 

 

제주 여행중에 블루보틀 제주점이 있다고 해서

작은 시간을 내어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제주의 감성에 블루보틀이 느낌이

자연스럽게 섞여 있어서 너무 만족하 곳이죠~

 

 

처음 방문하는 길이라 그런지 조금 어색했어요~

생각보다 깊이 들어가야 하는 곳에 자리잡고 있더라고요!

그래도 맛있는 커피 한잔 마시자라는 생각에

길을 따라서 쭉 들어갔답니다!

반응형

 

제주 감성 숙소라고 알려진 코사이어티 빌리지!

블루보틀과 바로 붙어 있었는데요~

이곳 숙소에 머문다면 맛있는 커피도 바로 마실 수 있겠다 싶었어요!

 

 

와.. 너무 멋진 풍경을 카페에서 보게 되었네요!

이렇게 길따라 깊게 들어온 이유가 바로

이런 자연 풍경을 볼 수 있어서가 아닐까 싶었답니다 :)

 

 

계절마다 분위기가 다르게 느껴진다는 블루보틀 제주점!

날씨가 춥지만 않다면 바깥에서 카페를 즐기고 싶을 정도로

풍경도 좋고 분위기도 너무 좋았답니다!

 

 

그리고 정말 많은 손님들이 자리잡고 있는게 보이시죠~?

역시 블루보틀이라는 생각도 들었는데

맛있는 커피향이 카페에서 느껴져서

저희도 얼른 주문하기로 했어요~

 

 

블루보틀 제주점의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맛있는 커피를 마시고 싶다는 생각에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답니다 :)

 

 

음료 외에도 다양한 디저트들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천천히 카페에 앉아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면

커피와 같이 먹기 좋을 것 같은 디저트들이었어요~

 

 

선물용 세트도 있었는데

아무래도 이런 선물은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분이 좋아질 수 밖에 없겠죠~?

 

 

그리고 블루보틀의 다양한 상품들이 전시되어 있었는데

구경하는 재미도 나름 있었어요~

필요한 것들을 구매하기도 좋을 것 같았답니다!

 

 

입장할 때부터 나갈 때까지 친절하게 맞이해주던 직원분들과

분위기, 감성, 그리고 커피 맛까지 모두 완벽했던 곳!

블루보틀 제주점에 안가보신 분들이라면

꼭 한번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려요~!

 

 

주소

제주시 구좌읍 번영로 2133-30

 

영업시간

매일 08:30 ~ 19:00

 

전화번호

1533-6906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