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춘천 카페 인필드 - 손흥민 카페로 유명한 핫플레이스

찾아가는 카페/강원

by 해피앤조조 2024. 3. 25. 16:5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그 해피앤조조 입니다 :)

 

이번에 춘천의 핫플레이스 카페를 찾다가

손흥민 카페로 유명하다는 곳,

카페 인필드를 다녀오게 되었어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괜찮은 곳이었는데

한번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춘천 동면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 인필드!

분위기도 좋고 인기도 좋다는 이야기에

꼭 한번 가보자 했다가 이렇게 찾아오게 되었어요~

반응형

 

깔끔한 외관에서부터 마음에 들었어요~!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 분위기 맛집 카페라더니

한번쯤은 추천하고 싶은 카페다 싶더라고요~

 

 

이곳 인필드에서는 대기팀이 정말 많다고 해요!

특히 주말에는 어마어마해서

이 테이블링으로 대기를 걸어둔다고 하더라고요!

 

 

뷰 맛집, 분위기 맛집으로 인정일까요~?

저희한테는 만족스러운 공간이었어요!

깔끔한 내부에 바깥이 보이는 통유리까지!

 

 

정말 많은 직원분들이 일하고 계셨어요!

게다가 디저트는 인기가 너무 많다고 해요!

저녁시간이긴 했는데 디저트가 없어서 아쉬웠답니다..

 

 

아쉬움을 뒤로하고

각자 먹고 싶은 음료를 주문하고서

다시 카페 구경을 했어요!

 

 

다양한 물품들도 전시가 되어 있었는데

모자나 옷들이 더 눈에 들어왔어요~

손흥민 선수와 아무런 상관이 없겠지만

그냥 보게 되더라고요~

 

 

카페에 다양한 구경거리가 있다는게 좋았고

마음에 드는 몇가지 상품도 있었는데

그냥 구경만하기로 해서 사지는 않았답니다!

 

 

윗층의 공간은 또다른 매력이 있었어요!

공간 자체가 주는 매력이라 그런지

바깥이 보이는 작은 창문으로도

분위기가 다르게 느껴지더라고요~

 

 

어디를 앉든지 만족스러울 것 같았는데

저희는 창가쪽으로 앉았어요~

주문한 음료도 금방 준비가 되더라고요!

 

 

가격이 착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맛도 괜찮았어요!

분위기에 맛까지 괜찮으니

핫플레이스로 추천할 만하죠~?

 

 

해가 질때까지 여유롭게 있다가 나왔어요~

춘천 핫플레이스 카페 인필드!

춘천에 오시면 한번쯤 들려보기를

추천드리고 싶은 카페랍니다 :)

 

 

주소

강원 춘천시 동면 가라개로 40 1층, 2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라스트오더 19:30

 

전화번호

0507-1354-5904

 

* 전 구역 금연 공간이며 애견 동반 출입은 불가능!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