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원주] 메이드 - 최애 스콘과 감자스프가 있는 곳!

찾아가는 카페/강원

by 해피앤조조 2021. 10. 23. 22:3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주에서 최애로 뽑은 카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저희는 스콘을 참 좋아하는데요.
이곳 메이드는 스콘과 감자스프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코로나19로 인해서
주문을 통해 시켜먹다가
최근에야 직접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카페 방문 후기를
남겨보도록 할게요!


저희는 저녁을 먹고 느즈막한 시간에
이곳 메이드를 찾아왔습니다!
카페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지시나요?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였는데
길도 넓고 카페건물도 크게 보여서
찾기는 쉬웠어요!

이곳 메이드는 브런치식사가 가능한데요!
늦은시간에 말고
낮에 한번 찾아와야겠다 싶더라고요!


카페 내부는 넓고
엔틱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되어있었는데
테이블들이 넓은 걸로 보아서
식사하시는 손님들 대상이겠구나 싶었어요.

매번 카페메뉴를 배달로만 먹어보다가
카페에 직접 와보니 느낌이 색달랐어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카페로 찾아온 손님들을 위한 작은 테이블이나
공간이 부족한 것 같다는 거였어요.


위 사진은 좀더 식당같이 나왔죠?
의자도 살짝 불편한 감이 있었어요.
내부 손님들을 위한 공간이 아쉬움이 남았지만
우리가 좋아하는 스콘을 먹어보자는 생각에
바로 주문을 했죠!

영국할머니스콘 - 4,000원
카페라떼 - 4,500원

사실 카페라떼가 아니라
플랫화이트를 주문했었는데
온라인 상으로는 메뉴를 찾을 수 없어서
카페라떼 가격으로 적었답니다!

저녁을 먹고 찾은 카페이다보니
간단히 디저트류만 먹을 생각으로 주문했어요!


영국할머니스콘이란 이름의 스콘은
옆에 잼과 같이 나왔는데
주문해서 먹는 맛이랑 똑같더라구요!
저희 입맛에 최애의 맛!

커피도 맛있어서 금방 마셔버렸네요.
스콘이랑 너무 잘어울리는 거 있죠?

저녁시간대가 아닌
낮시간대에 찾아왔으면
좀 더 내부가 이쁘게 보이고
만족스러웠을텐데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음에는 브런치를 먹으러
다시한번 찾아와야겠어요!


지도에 보이는 것처럼
매봉사거리쪽의 큰거리에
카페가 위치하고 있답니다!

찾아가기에는 큰 어려움이 없을꺼에요!

주소
강원 원주시 천매봉길 36-22

영업시간
평일 09:00 ~ 22:00
토요일 10:30 ~ 21:00
일요일 10:30 ~ 18:0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