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엠도넛 홍천점 - 홍천도넛 맛집, 홍천 신상카페 내돈내산 방문후기

찾아가는 카페/강원

by 해피앤조조 2023. 7. 12. 17:0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피앤조조 입니다 :)

 

오늘은 홍천도넛 맛집이자 홍천 신상카페

아이엠도넛 홍천점

내돈내산 방문후기를 소개할게요~!

 

 

아이엠도넛 홍천점은 갈마곡리에 위치한

도넛이 시그니처인 홍천 디저트 카페에요~!

 

 

아이엠도넛 홍천점 매장은

홍천아산병원 후문 가는 길인 주공사거리

갈마곡리 이차루 옆(집밥오선생 맞은편)에 있어요~!

 

 

제가 아이엠도넛 홍천점을 방문했을 때는

날씨가 꽤나 흐린 날이었는데도

분홍색 외관이 눈에 확 띄더라고요~~

 

 

아이엠도넛은 제가 방문한 홍천점 외에도

전국에 있는 프랜차이즈 카페인데요,

도넛을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서 칼로리가 낮은 편이라고 해요~!

 

 

제가 아이엠도넛 홍천점을 처음 방문했을 때는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인데요,

밤에 방문을 했던 터라 최근에 다시 방문했을 때

외관 사진은 추가로 찍어두었어요 :)

반응형

 

먼저 아이엠도넛 홍천점음료 메뉴인데요, 

커피, 프라페, 차, 요거트 스무디, 라떼, 에이드 등

일반 카페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음료 종류가 있었어요 :)

 

 

방문 당시에 매장에 있는 메뉴판을 찍어두었는데,

요즘 배민(배달의민족)에서는

1리터 대용량 음료를 위주로 판매하는 것 같더라고요~!

 

 

아이엠도넛 홍천점은 배민뿐만 아니라

강원도 일단시켜 어플로도 주문이 가능했는데요,

올해 오픈해서 배민 리뷰가 아직 많지는 않았지만

평점이 5.0으로 굉장히 높더라고요~~

 

 

아이엠도넛 홍천점 매장은 사진처럼

내부가 엄청 크지는 않았지만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에

간단하게 디저트와 음료를 마시고 갈 수 있는

테이블이 몇 개 있었어요 :)

 

 

매장 내부 천장과 틀은 분홍색이고

테이블과 의자는 새하얀 색감이라

귀여운 디저트 카페의 느낌이 물씬 나더라고요~!

 

 

 

제가 저녁에 방문했을 때는 도넛이 이미

많이 팔려있는 상태였는데요,

 

지나가면서 종종 영업종료 시간 전에

불이 꺼져있을 때가 있었는데

아무래도 가끔 디저트가 품절되면

문을 일찍 닫기도 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아이엠도넛 홍천점의 대표 메뉴는

의외로 소금빵세트, 생크림오믈렛, 찹쌀떡이었는데요,

음료의 경우 아메리카노 3+1 이벤트로

아메리카노 4잔을 6,000원에 판매하더라고요~!

 

 

아이엠도넛에는 도넛 종류도 많이 있는데요,

가장 기본인 오리지널 도넛(1,800원)부터

글레이즈드도넛, 레몬글레이즈드도넛 등

정말 다양한 종류가 있었어요 :)

 

 

아이엠도넛 홍천점에는 도넛 외에도

소금빵, 찹쌀떡, 앙버떡, 대왕소보루슈

다양한 디저트가 있었는데요,

 

저는 아이엠도넛에서 글레이즈드도넛을 구매했는데

도넛을 튀기지 않아서인지

식감이 촉촉하고 부드럽더라고요~!

 

 

촉촉하고 담백한 도넛이 당길 때 생각나는

아이엠도넛 홍천점!

주공사거리 쪽에 위치해 있고 외관도 분홍색이다 보니

찾아가기는 수월하실 것 같네요 :)

 


아이엠도넛 홍천점

주소

강원 홍천군 홍천읍 산림공원2길 1

전화번호

0507-1373-7104

영업시간

매일 10:30 - 22:3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