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천 빙수 맛집 사계절 - 매장 이전 후 재방문, 노른자 망고빙수 후기

찾아가는 카페/강원

by 해피앤조조 2023. 7. 1. 22:0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피앤조조 입니다 :)

 

홍천 빙수 맛집으로 유명한 사계절!

최근에 홍천 시내로 매장을 옮겨서

매장 이전 후 재방문 후기를 소개하려 해요~!

 

 

홍천 사계절은 원래 홍천 갈마곡리

오드카운티 아파트 맞은편에 있었는데요,

6월 말에 홍천 시내(신장대리)에 이전 오픈했어요~~

 

사계절은 홍천 빙수 맛집으로 유명해서

이전에도 몇 번 방문했던 곳인데요,

이번에 매장 이전 소식을 듣고 바로 방문했어요 :)

 

 

이전한 매장의 위치는 예전 본죽이 있던 자리로

신한은행 맞은편 쪽이에요~~

\

 

수제빙수전문점 사계절 매장은

오전 11시에 오픈하고

저녁 8시반에 닫는데요,

방문 전에 운영시간을 참고해 주세요~!

 

 

홍천 시내로 이전한 매장의 모습인데요,

갈마곡리에 있을 때보다는

규모가 조금 작아졌지만

편안한 톤의 느낌은 그대로였어요 :)

 

 

사계절 매장 내부의 모습인데요,

전체적으로 우드톤의 테이블과 의자가 있었고

총 다섯 테이블 정도가 있었어요~~

 

 

제가 방문한 날은 홍천 장날이라서

바깥에 장이 선 모습을 구경할 수 있었어요~!

 

 

사계절 매장의 전체적인 모습을

짧게나마 영상으로도 담아봤어요~~


사계절 카페의 빙수 메뉴는 아래와 같은데요,

홍천 빙수 맛집답게 다양한 메뉴가 있더라고요 :)

반응형

 

가장 기본적으로는 팥과 인절미 조합의

사계절 팥빙수(9,000원)가 있었고,

옆 테이블을 살펴보니 올해 4월에 출시했다는

산더미 생과일 눈꽃 팥빙수(18,900원)

많이 주문하는 것 같더라고요~~

 

 

제가 주문한 빙수 메뉴는 

노른자 비주얼의 망고퓨레와

생망고가 얹어진 우유빙수인

생 노른자 망고빙수(14,900원)였어요~!

 

 

생 노른자 망고빙수의 노른자를

톡 터뜨리면 어떻게 될까요...?

(결과는 아래 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망고빙수의 노른자를 칼로 톡 터뜨리니

영상처럼 망고퓨레가 주르륵 흘러나오더라고요~~

 

망고퓨레 자체가 엄청 달지는 않아서

함께 나온 연유를 부어서 먹으면

좀 더 달달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

 

 

빙수 위에 얹어진 노란 망고퓨레가

진짜 달걀의 노른자처럼 생겨서

처음 주문했을 때는 진짜 신기했던 기억이 나네요 :)

 

 

사계절에서는 컵 빙수도 판매하는데요,

사계절 컵빙수는 3,900원으로 저렴한 편이지만

컵 빙수 메뉴는 포장 전용인 점 참고해 주세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테이블이 꽉 차 있다가

순식간에 손님들이 빠져나갔는데요,

그 이후로도 매장으로 포장, 배달 주문도

많이 들어오는 것 같더라고요~~

 

 

사계절은 홍천 빙수 맛집이지만

빙수 때문에 여름만 찾는 카페라기보다는

쑥 크림라떼나 시그니처 귀리크림라떼처럼

다양한 특색 있는 메뉴로 사계절을 사로잡은 카페예요~~

 

 

클래식 휘낭시에, 레몬 휘낭시에, 초코 휘낭시에,

코코넛 휘낭시에, 오레오 휘낭시에, 초코칩 휘낭시에,

넛츠 휘낭시에 등 디저트도 있어서 맛보고 싶었지만

오늘은 너~무 배불러서 먹지는 못했어요...ㅎㅎ


다음 방문 때는 요즘 핫한 산더미 생과일 눈꽃 팥빙수를

배불리 먹어보겠다는 다짐을 하며

오늘의 사계절 매장 이전 재방문 후기를 마무리할게요 :)

*7월 1일 기준으로 카카오맵에는 예전 매장 주소로 표기되어서

아래 주소(번영로 39)를 참고해 주세요~~

 

 

사계절

주소

강원 홍천군 홍천읍 번영로 39 1층 사계절

전화번호

0507-1351-8083

영업시간

매일 10:30 - 21:00
20:30 라스트오더
※ 휴무일 영업시간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