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여행 - 오야 & 모디파이드 커피, 내돈내산 솔직후기

찾아가는 맛집/그 외 지역

by 해피앤조조 2023. 5. 24. 05:5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그 해피앤조조 입니다 :)

 

이번에 대전으로 방문할 일이 있었는데

근처에 찾아봤었던 맛집이 있더라고요~!

철판요리 맛집, 오야!

분위기 좋고 커피도 맛있는 카페, 모디파이드 커피!


모디파이드 커피

 

 

모디파이드 커피는 대전 서구 둔산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택가에 자리잡고 있었는데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은 카페더라고요!

 

 

근처에 맛있는 카페를 찾다가 우연찮게 발견한 이곳!

바깥에서는 내부가 잘 보이지 않았고

외부에서도 깔끔함이 느껴지는 듯 했어요~

 

 

우드 앤 화이트의 조합으로 꾸며져 있었는데

테이블마다의 공간이 넓어서 좋았어요~

게다가 안쪽으로는 또다른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였답니다!

 

 

마치 공항의 라운지 같은 느낌을 받았는데요!

깔끔하게 잘 관리되는 것 같아서

더욱 보기 좋더라고요 :)

 

 

디저트들도 다양하게 눈에 띄었는데

커피류랑 잘 어울릴 것 같죠~?

저희도 디저트를 같이 주문하기로 했어요!

 

 

로투스 크림라떼와 레몬엘로 카모마일!

디저트는 피칸파이와 플레인 휘낭시에를

주문하기로 결정했답니다!

 

 

일단 음료는 입에 쏙 맞았답니다~!

로투스의 달달함도 너무 좋았고

레몬엘로 카모마일의 특유의 맛이

입에 남는 듯 해서 기분도 좋아지더라고요!

 

 

디저트들은 조금 아쉬웠는데

약간 딱딱한 느낌도 있었어요!

그래도 커피류와는 너무나 잘 맞더라고요 :)

 

분위기도 좋고 음료도 맛있어서

이런저런 수다를 떨다보니 금방 시간이 지나가더라고요~

그래서 얼른 다음장소로 이동하기로 했답니다 :)

 

 

주소

대전 서구 문정로 170번길 7-9 1층

 

전화번호

0507-1376-0754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라스트오더 19:3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오야

 

 

오야라는 철판요리 전문점, 일식당도

대전 서구 둔산동에 자리잡고 있었어요!

건물 내 지하 주차장이 있어서 찾아가기 편했답니다 :)

 

 

문을 열고 시간이 많이 지나지도 않았는데

벌써부터 대기줄이 길게 있더라고요~!

얼른 저희도 대기 등록을 하고 기다렸답니다~

 

 

조금 시간이 지나고 입장하게 되었어요~

입구와는 다르게 식당 내부의 분위기는

정돈되면서도 후끈한 느낌이었어요~

 

 

오야의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히로시마 오코노미야끼와 

야끼소바로 주문을 넣었답니다!

 

 

바 형식의 자리에 앉고 싶었지만

자리가 없어서 창가쪽에 앉게 되었어요~

바깥 풍경도 잘 보여서 나름 운치가 있더라고요 :)

 

 

음식은 정말 금방 준비가 되어서 나왔어요!

김이 모락모락 나는 음식을 받고

사진을 얼른 찍고 먹었답니다 :)

 

 

오랜만에 먹는 철판요리라서 그런지

더욱 맛있게 느껴졌답니다~!

이야기를 나누며 먹다보니

정말 금방 먹게 되더라고요!

 

 

맛있는 음식과 분위기 좋은 곳에

방문하게 되어서 너무 좋았네요 :)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는 이유가

바로 이것 때문이겠죠~!

 

 

맛있는 한끼를 든든히 먹고 나왔답니다~

대전에 오시는 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철판요리 맛집, 오야!

누구나 좋아할 맛인 것 같아요~!

 

 

주소

대전 서구 둔산로 4 신둔산빌딩 203호

 

전화번호

0507-1467-2532

 

영업시간

매일 17:00 ~ 22:30

라스트오더 21:3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