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원주] 픽앤롤(Pick and ROLL) - 원주 명륜동 신상카페! 이국적인 느낌의 핫플레이스!

찾아가는 카페/강원

by 해피앤조조 2022. 1. 9. 22:1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피앤조조입니다 :)

오늘은 새롭게 알게된 신상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픽앤롤(Pick and ROLL)이라는 카페는 

21년 말에 생겨서 그 맛과 분위기에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핫플레이스예요.

 

SNS를 통해서 여러 사진과 분위기를 보다가

바깥 공기도 쐴겸 해서 다녀왔는데요!

한적한 카페가 아닌 북적거리는 카페로 깜짝 놀랐습니다!

 

그럼 신상 인기 핫플레이스 카페 방문후기를

간단하게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픽앤롤 카페의 바깥 모습을 사진에 담아봤는데요.

안에 손님들이 가득 계셔서 정면으로는

찍기 어려웠어요. 그래서 측면으로 찍어보았답니다!

 

픽앤롤은 원주종합체육관 뒷쪽길가에 위치하고 있는데

따로 주차장이 있는 것은 아니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계속해서 들어오시더라고요!

 

저희도 주문하다가 자리를 뺏길뻔(?) 했었는데

손님이 많은 카페는 자리를 미리 선점하고

주문을 해야한다는 걸 다시 한번 깨달았답니다..

 

 

카페 내부의 자리는 정말 손님들로 가득 차 있어서

천장부분을 찍었는데요!

마침 저렇게 로고가 달려있었네요! :)

 

생각보다 카페의 규모가 크지는 않았어요.

오히려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 있어서

손님간의 불편함이 좀 있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손님들이 찾아와서

카페를 즐기고 있었답니다.

 

 

저희는 주문을 하고 자리를 빠르게 잡고 앉았어요.

이곳에서 저희는

롱블랙, 베러 댄 누텔라, 티그레를 주문했어요!

 

메뉴중에서 시그니처로 보이는 메뉴는 딱히 없었고

그렇다면 기본적인 커피류를 마셔보고

간단한 디저트를 먹어보자는 생각이었거든요.

 

메뉴는 생각보다 빨리 준비되어서 가져다 주셨어요.

먼저 위에 사진이 롱블랙과 티그레입니다!

롱블랙은 쌉싸름하니 나쁘지 않았어요.

 

 

위의 사진이 바로 베러 댄 누텔라입니다.

크림+초코라떼라고 생각하시면 쉬워요!

맛있는 크림과 초코라떼가 잘 어우러져서

기분좋게 마시기 좋았답니다!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바로 티그레 인데요.

촉촉함을 기대했는데 그런 식감은 아니었고

약간 딱딱함과 차가운 느낌이 들더라고요!

 

커피와 라떼는 만족이었어서 다행히도

카페를 즐기기에 어려움은 없었답니다!

 

 

전체적인 카페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시간도 금방 지나가는 듯 했답니다!

 

그래도 아쉬운 점이라면

사람이 너무 많아서 괜히 조심스러워지는

그런 사소한 불편함이 있더라고요.

 

아무래도 코시국이라서 그런지

자꾸 눈치도 보이고.. 오래 앉아있기는 힘들었어요!

그래도 새로운 핫플레이스를 알게 되어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

 

 

지도를 보시면 아시겠죠??

원주종합체육관 뒷편길가에 딱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기에는 불편함이 없어요.

 

저희는 주말에 찾아가서 그런지

옆에 있는 보훈회관 주차장을 이용했는데요.

주중에도 사용가능한지는 정확히 모르겠네요..

 

SNS에 보면 주차장소가 명시되어 있는데

보훈회관 뒤 명륜1동공영주차장에 오면 된다고 하네요!

 

차량을 가져가신다면 이점을 유의하셔서

미리 주차장소를 물색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주소

강원 원주시 단구로 121 1층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