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횡성] 남매카페 - 원주공항 가는길, 이쁜 카페

찾아가는 카페/강원

by 해피앤조조 2021. 11. 8. 22:5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횡성에 위치한 카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남매카페
원주공항 가는 길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1층은 카페, 2층은 식당으로 운영하고 있어요.

SNS를 통해 우연히 알게된 곳인데
마침 지나가는 길이라서
드라이브할 겸 들러보았답니다!

강원도 곳곳에
이렇게 가볼만한 카페가 있을 줄이야!
방문하면서도 왠지 기분이 좋더라구요.

그럼 방문 후기를 소개할게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건물이 꽤 크죠??
물론 사진이라서 좀더 크게 보이기는 한데요.
내부도 넓고 잘 꾸며져 있었어요!

횡성 원주공항에 이런 카페라니?
하면서 카페로 들어섰던 것 같네요.
손님들도 많았어서 사진으로 담기에 어려웠는데
마침 타이밍이 잘 맞아서 전체 샷이 나왔어요!

카페 주차장은 엄청 넓었어요!
남매카페만의 주차장인지는 모르겠지만
주차자리로 인해 고민하게 될 일은 없어보이더라고요!


카페 내부가 말했듯이 넓어보이죠?
오늘 포스팅은 남매카페만 할 생각이라서
1층의 모습만 보여드리는 건데요!

코로나 상황 속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더라고요!
아마도 원주공항을 이용할때면
한번쯤 오는게 아닐까 싶었어요.

그리고 이곳이 쿠키류의 디저트가
인기있다는 것 같았어요!
아쉽게도 이미 다 팔려버렸어서
저희는 구경위주로만 하고 왔어요..


사진 속 공간이
디저트류가 가득한 곳이라는데
텅텅 비어있죠..?
인기가 있구나를 실감하는 장면이었답니다.

진열장 위쪽은 쿠키류만 몇개 남아있었는데
그걸로 만족할 수 밖에 없더라고요..

실제로도 저희 앞에 두팀 정도가
디저트를 가득 안고서 계산중이었는데요.
그러다보니 맛이 더 궁금해지는데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먹어보고 후기를 남겨볼게요!


이곳 남매카페는
횡성 먹자골목 끝자락에 위치한 것 같았어요!
주변에 음식점들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원주공항을 이용하거나
횡성에 놀러오신다면
여기 남매카페를 한번쯤 들려보는 것도
새로운 카페탐방의 재미가 아닐까 싶네요~!


지도에서 보시면
원주공항이랑 참 가깝죠?

횡성 먹거리단지에 놀러오거나
비행기 기다릴겸 잠시 둘러보러 나온다면
아마 여기 남매카페를 지나게 되실꺼에요~!

주소
강원 횡성군 횡성읍 횡성로 51

영업시간
화~일 11:00~21:30
(08:00~10:00는 테이크아웃만 가능!)
* 월요일 휴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