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우산동 카페 분위기 맛집 데이트 추천 워크앤레스트

찾아가는 카페/강원

by 해피앤조조 2024. 8. 28. 21:5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크리에이터

해피앤조조 입니다 :)

 

이번에 원주 나들이 중에 방문하게 된 카페,

워크앤레스트!

차분한 분위기와 맛있는 커피, 그리고 디저트로

정말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낸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원주 우산동의 저택가에서 찾은 워크앤레스트!

건물 2층에 자리잡고 있었는데

미리 안찾아보면 찾아가기 힘들 위치겠다 싶었어요~

 

 

저희는 미리 찾아보지는 않았지만

근처 맛집을 찾아다니다가 우연찮게 들어간 곳이에요!

사실 입구에 들어서기 전까지는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카페로 들어서고 나서 깜짝놀랐어요~!

반응형

 

깔끔하면서도 탁 트인 공간이 매력적인 곳!

계단을 올라가며 상상했던 분위기랑 너무 달라서

놀라면서도 기대하게 되는 카페더라고요~!

 

 

이런 분위기 속이면 카페데이트 하기도 좋지 않을까

라고 생각하면서 카페구경을 먼저 했어요~

인테리어를 이쁘게 잘 꾸며두셔서

사진에 담는 재미가 있었답니다 :)

 

 

저희는 카페를 정말 좋아하는데

이곳 워크앤레스트의 차분함이 만족스러웠어요 :)

디저트들도 하나같이 맛있어 보이고

은은히 퍼지는 커피향도 너무 좋더라고요~

 

 

워크앤레스트의 메뉴판!

새로운 카페를 방문하면 시그니처 음료를 꼭 주문하는데

마시멜로우가 올려진 커피라고 해서 바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플레이팅 마저도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들!

당연히 빼놓을 수 없겠죠~

여러 고민 끝에 마으에 드는 걸로 주문했어요~!

 

 

뒤쪽으로는 넓은 테이블과 판매중인 듯한 옷들도 있었어요~

이런 분위기 속에서 회의를 하면 더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들고

단체로 방문하는 손님들에게도 좋은 자리겠다 싶었죠!

 

 

차분한 음악소리도 좋고

정말 잠시 쉬어간다는 느낌을 주는 카페,

워크앤레스트!

 

 

아기자기한 키링도 있어서 잠시 고민도 했답니다!

하나같이 다 마음에 드는 곳이었어요~

데이트장소로 추천하고 싶은 곳이죠!

 

 

준비한 메뉴가 나오고서는

정말 만족할 수 밖에 없었답니다~

음료와 디저트 모두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게다가 시그니처 메뉴는 눈호강도 되고

마시멜로우의 달달함과 커피의 향긋함이 너무 잘 어울렸어요~

디저트와도 환상궁합이었죠!

 

 

문득 창문 밖으로 내리는 비가

카페 분위기를 한층 돋우는 듯한 느낌이 든다고 생각했어요!

차분한 분위기가 정말 만족스러워서 그런지

힐링이 제대로 되는 것 같네요 :)

 

 

워크앤레스트만의 감성과 분위기,

한번쯤은 방문해서 카페를 즐겨보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었답니다 :)

 

 

테이블마다 있는 이런 종이도 있어서

재미로 친구나 연인과 작성해도 좋을 것 같네요 :)

 

원주 우산동 분위기 맛집, 워크앤레스트!

원주 카페 데이트 추천 장소랍니다 :)

 

 

주소

강원 원주시 우산동 상지대길 18 2층

 

전화번호

0507-1329-3894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