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술집 야식 추천 호떡 맛집 호맥

찾아가는 맛집/그 외 지역

by 해피앤조조 2024. 8. 7. 21:4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크리에이터 

해피앤조조 입니다 :)

 

오늘은 제주도 밤에 기분좋아지게 만든 곳,

제주 야식 맛집, 호맥을 소개하려고 해요!

 

 

제주도 숙소에 도착한 후에

심심한 입을 달래고자 거리로 나왔다가

찾게된 이곳, 호맥!

반응형

 

호떡과 맥주라는 조합이 궁금해서 찾았다가

독특하고 맛있는 호떡과

시원한 맥주에 반한 곳이랍니다 :)

 

 

실내는 사람들이 가득 차 있어서

아쉽게도 잘 찍지는 못했는데요!

 

분위기가 너무 좋고

한쪽에서는 로맨틱한 영화도 틀어져 있어서

야식을 즐기기 좋은 것 같았어요~

 

 

호맥의 메뉴판!

다양한 호떡이 너무 신선했는데요!

어떤 맛일지가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그밖에도 안주거리나 생맥주 등이 있었는데

저희는 호떡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애플시나몬 호떡과 매콤 김치 우동을 주문했어요!

아쉽지만 맥주는 다음 기회로 미뤘답니다~

 

 

공간이 엄청 넓은 것은 아니었지만

자리를 잡고 앉으면 같이 온 사람들과

분위기, 그리고 야식을 즐기기에는

딱 좋은 곳이었어요!

 

 

곧바로 준비된 호떡!

저희가 주문한 애플시나몬 호떡이에요~!

생각하지 못한 사이즈라 보자마자 놀랐는데요!

 

 

둘이 같이 먹기에 너무 좋은 것 같았어요~

먹다보니까 정말 맥주랑 잘 어울릴 것 같더라고요~!

혹시나 주문하시는 분들이라면

맥주랑 꼭 곁들여 먹어보세요 :)

 

 

호떡 본연의 맛에다가 애플 시나몬이 곁들여져서

맛이 배가 된 느낌!

입안 가득 만족스러운 맛이 느껴져서

기분이 좋아졌었답니다~

 

 

그리고 매콤김치우동!

이곳 호맥에서 주문한 매콤김치우동은

저희의 기호에 딱 맞는 것 같더라고요~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호떡을 먹으며 약간 느끼해진 속을

매콤한 우동으로 잡으니까 딱 좋더라고요!

호떡과 매콤 우동, 여기에 맥주까지 있으면

정말 환상적인 조합이지 않을까요~?

 

 

너무 분위기 좋고 맛도 있었던 이 곳, 호맥!

제주도 여행중 만족스러운 야식시간이었어요~

 

혹시 제주 연동에서 야식을 찾으신다면

이곳 호맥을 추천드릴게요 :)

 

 

주소

제주 제주시 은남3길 34 호맥

 

전화번호

0507-1493-7111

 

영업시간

매일 19:00 ~ 02:00

라스트오더 01:0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