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주대꽃집 여주카페 헤븐 떡볶이 피자토스트 먹방

찾아가는 카페/서울 & 경기

by 해피앤조조 2024. 6. 13. 19:2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공식 '맛집 분야 크리에이터'

해피앤조조 입니다 :-)

 

지난 블로그 포스팅에서 여주가볼만한곳

여주미술관과 카페 돈키호테를 소개했는데요,

오늘은 여주대 바로 근처에 있는 카페헤븐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할게요~!

 

 

여주대학교 부근에 있는 점봉동카페 헤븐은

여주대 정거장 바로 뒤편에 위치했는데요,

제가 방문한 여주미술관이랑도 가까웠답니다~!

*여주미술관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

2024.06.11 - [찾아가는 카페/서울 & 경기] - 여주미술관 - 전시와 음료를 한번에 즐기는 여주가볼만한곳

 

여주미술관 - 전시와 음료를 한번에 즐기는 여주가볼만한곳

안녕하세요,티스토리 공식 '맛집 분야 크리에이터'해피앤조조 입니다 :-) 오늘은 특별하게 여주가볼만한곳으로주차도 편하고 한적해서 좋은 데다가전시와 음료를 5천 원에 즐길 수 있는여주미

happyandjojo.tistory.com

 

 

여주카페 헤븐은 인스타감성카페로

창가로 햇살도 들어오고 소파도 있어서

여주대학생들도 많이 찾는 것 같더라고요~~

 

 

카페헤븐에는 파릇파릇한 식물도 있고

깔끔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였는데요,

알고 보니 바로 옆에 있는 꽃집도

같이 운영을 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

 

 

메뉴를 주문하고 꽃집 구경도 잠깐 했었는데

꽃집에서도 카페가 보이더라고요~~

 

 

몬스테라 같은 식물도 싱그럽고

아크릴 화병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카페헤븐 테이블에 놓인 꽃들도

사장님이 직접 고르셨겠구나 싶었어요~!

 

반응형

여주카페 헤븐 메뉴 

여주헤븐 메뉴는 위의 사진과 같이

커피, 차, 에이드, 주스 외에도

직접 만든 케이크와 눈꽃빙수,

그리고 피자 토스트, 떡볶이, 샐러드 등

간단한 브런치 메뉴도 있었어요 :-)

 

 

저는 고르곤졸라 피자 토스트,

부산 깡통시장 떡볶이, 그리고

마시는 팥빙수와 수박 주스를 주문했어요~!

 

 

카페헤븐 한편에 즉석사진기가 있어서

주문한 음료를 기다리는 동안

요술봉을 들고 사진도 한컷 찍었답니다ㅎㅎ

 

 

여주카페 헤븐에서 판매하는 피자 토스트는

자연치즈 99.99%라고 하는데요,

제가 주문한 고르곤졸라 피자 토스트

모짜렐라 + 고르곤졸라 + 옥수수 조합으로

가격은 5,000원으로 가성비가 좋은 편이었어요~!

 

 

부산에서 온 깡통시장 떡볶이(5,500원)는

떡, 어묵, 메추리알, 베안나소시지가 있어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

 

 

여주헤븐 시그니처 메뉴 중에 빙수가 있어서

음료로 빙수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디저트(?)를 너무 많이 시킨 것 같아서

간단하게 마시는 팥빙수(6,900원)와

여름 음료인 수박주스(6,500원)를 주문했어요~!

수박주스에는 수박 한 조각을 통째로 주시더라고요~~

마시는 팥빙수도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

 

 

다음에도 또 오고 싶은 여주카페 헤븐!

다음에는 빙수를 먹으러 가보리라 다짐하며

여주대카페 헤븐 내돈내산 후기를 마칠게요~~

*카페헤븐 주차는 매장 앞에 가능합니다 :-)

 

 

주소

경기 여주시 세종로 351-6

전화번호

031-881-6513

영업시간

월-토 08:30 - 22:00
일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