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브 유러피안 에스프레소 바 - 커피, 푸딩 맛집, 내돈내산 솔직후기

카테고리 없음

by 해피앤조조 2024. 2. 29. 20:3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그 해피앤조조 입니다 :)

 

이번에 소개해드리려는 이곳은 바로

춘천 애막골길에 자리잡고 있는 커피, 디저트 맛집!

오브 유러피안 에스프레소 바 라는 곳이에요~!

 

 

오브 유러피안 에스프레소 바를 방문하게 된 것은

순전히 우연이었어요!

춘천 애막골길 근처의 색다른 카페를 찾는 도중에

알게 된 곳이었죠~

 

 

근처 학교를 지나 골목을 돌아보면 보이는 바로 이곳!

주택가 사이에 있는 곳이었는데 건물 1층이 밝게 빛나고 있어서

바로 찾을 수 있었죠~

반응형

 

카페 내부의 인테리어가 정말 이쁘고 깔끔해서

잘 찾아왔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

바 형식의 공간 이외에도 앉을 공간이 있어서

편하게 자리를 잡을 수 있었어요~

 

 

조명부터 소품류, 벽에 걸린 사진 등

카페 분위기를 정말 잘 살리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등받이가 있는 폭신한 의자를 못찾아서 아쉽긴 했지만

한쪽에 자리를 잡고 주문을 했답니다!

 

 

가격도 가성비가 좋다라는 느낌이 들었는데

아메리카노가 4천원부터였어요~

디저트는 조금 비싸보일지 몰라도

맛이 있다면 그만큼의 만족이 될거라고 생각했죠~!

저희는 음료 2잔과 디저트 1개로 주문했어요!

오브 크림슈페너, 루이보스티, 오브 카라멜 푸딩!

 

 

아메리카노 드립백과 그레놀라를 따로 판매도 하는 것 같았는데

선물하기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주문한 메뉴는 금방 준비가 되었어요!

한눈에 보기에도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음료, 디저트 모두 만족스러운 비주얼이었답니다!

 

 

특히 이 압도적인 디저트의 비주얼!

그리고 보이는 것만큼이나 달달하고 기분좋아지는 맛!

주문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음료도 정말 만족스럽고 분위기도 너무 좋고!

게다가 맛있는 디저트까지~!

카페를 정말 잘 찾았다는 생각에 만족스러웠어요~

 

 

춘천 커피 맛집, 디저트 맛집 추천!

오브 유러피안 에스프레소 바!

이번엔 에스프레소를 못 마셔 봤지만

다음번에는 꼭 에스프레소에 도전해봐야겠어요 :)

 

 

주소

강원 춘천시 애막골길 16번길 19

 

전화번호

033-264-0522

 

영업시간

매일 12:00 ~ 20:00

라스트오더 19:3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반응형

댓글 영역